Prologue

Prologue

고마끌리 2022. 7. 6. 15:49
반응형

'고마' 라는 말은 '그냥' 의 사투리다.

'더 이상의 변화 없이 그 상태 그대로' 혹은 '아무런 대가나 조건 또는 의미 따위가 없이'

라는 뜻으로 풀이된다고 한다.

 

부산사투리가 mother toungue인 내가 평소 즐겨 사용하고 좋아하는 단어다.

숨김없고 솔직한 것을 좋아하고 복잡한걸 싫어하는 성격탓인지 모르겠지만

고마 좋다.

 

나는 늘 생각만 많고 행동으로 옮기는데에는 약한 편이다.

최근들어 부쩍 의욕이 없고 뭔가 하고는 싶은데 또 생각만 많아지는 날 발견했다.

느리(와이프)와 얘기하던중 느리가 "그냥 하나씩 일단 해보면 되지않아?" 라고 했다.
그렇다. 고마 해보면 될것을..!

 

이 블로그가 나의 일상에 하나의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있길 바래본다.

소소~ 한 수익도 생긴다면 고마 1석2조 아닐까?

 

느리와 함께 신혼생활, 여행, 요리, 영화, 맛집, 제품리뷰 등등

고마 끌리는대로 끌려가보려한다.

 

찐하게 피어나는 뭉게구름이 좋다. 결과는 어떻게될지 모르지만 피어나다보면 아름답고 풍성한 뭉게구름이 되겠지.

반응형

'Prolog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Prologue. 2  (0) 2022.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