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리는/맛집

[종로 을지로 맛집] 족발 한 수 배우고 싶다면, 족의한수 종로본점. 숯불족발

고마끌리 2022. 7. 21. 13:29
반응형
숯불족발로 유명하고, 그냥 족발과 보쌈도 역대급인 곳
한 수 배웠습니데이

 

 

 족의한수 종로본점
📌 종로구 수표로 93-1 1층 / 종로3가역 15번출구에서 200m
⏰ 평일 11:00 ~ 02:00 / 주말 15:00 ~ 02:00
📞 0507-1359-0310

 

 

[ 족발(앞다리) + 보쌈 大자 ]

양이 많은편도 아니지만 적은편도 아니다. 남자 4명이서 배가 꽤 차도록 먹었는데 그정도면 많은거라고 해야하나?

일단 양이 중요한게 아니라 방금삶아 나와서 정말정말 역대급 족발이었다!

속은 촉촉~하고 껍데기는 쬰득하면서 부드러웠다. 

항상 바로 삶아 나오는건지 아니면 내가 마침 삶아져나올때 주문을 했는지는 모르겠다.

 

 

보쌈김치, 무말랭이, 부추무침, 백김치, 무절임?,

다양한 조합이 가능해서 좋다. 족발같은 음식의 경우 모든 경우의 수를 조합해서 다 먹어보는 편인데 이렇게 먹어도 저렇게 먹어도 조합이 아주 괜찮았다.

 

 

빠질수 없는 우리의 페이스메이커 친구들!

개인적으로 족발에는 소맥이 진리라고 생각하는 편이다.

 

 

나중에 알았는데 여기가 숯불 족발이 유명한 곳이었다.

그냥 족발도 넘나 맛있긴 했는데 숯불 족발이라니.. 굉장히 궁금해진다!

다음에 꼭 다시와서 숯불 족발을 먹어봐야겠다.

 

종로랑 을지로에는 정말 맛집이 많은 것 같다. 강북에는 잘 안오게 되는데 이따금씩 놀러와야겠다. 

종로3가, 을지로3가 주변  어디갈지 모르겠다면 족의한수 종로본점 한번 가보길 추천한다.

사실 다른곳을 찾아갔다가 사람이 너무많아서 급하게 찾아들어가긴 했는데 이렇게 한수 배우고 나올줄은 생각도 못했다.

잘~ 묵고갑니데이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