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ime

22년 7월 3주차 일상

느리몽 2022. 7. 25. 23:16
반응형

주간일기쓴다고 매일쓰는 일기는 아예 손을 안대는 것 같군ㅋㅋㅋ

종이 일기장을 쓸때는 꾸준히 썼던 것 같은데 지금은 그거나 그거나 다 귀찮다 ㅋㅋ

몰아쓰는게 차라리 맘편하달까🤔

 

저번주는 좀 선선했던 것 같다.

첫 열대야가 왔을 때 진짜 잠을 잘 수가 없엇는데 선풍기도 안틀고 잔 날이 많다!

하지만... 27일에 장마 끝나고 다시 폭염, 열대야 시작이라고 한다.... 나 죽어어어~~~~

 

 

[리빙톡] 시원한 맥주 한 잔?…열대야엔 독(毒)!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요즘 저녁에 운동을 하거나 시원한 맥주를 한 잔 마신 후 잠자리에 드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www.yna.co.kr

수..술먹고 자면 안되겠다. 소변이 마려워 잠도 깨고 탈수가 돼서 체온이 올라간다고 한다. 

이번 열대야도 잘 이겨내보자 🙌🏻🙌🏻 


#헬요일

월요일에 회사에서 거의 하품만 하다 집에온 듯 하군. 월요일은 특히나 항상 좀 늘어지는 것 같다.

전날 밤잠을좀 설쳤다😥 왜이렇게 잠이안오는지 한 네시까지 깨어있다가 겨우 쇼파에서 잠들었는데 

갑자기 가위가 눌려가지고는 으어어어어 하면서 일어났다. 무서워서 고마옆에서 다시 조금 잤다.

일하다가도 주말에 하던거 생각나고 ㅋㅋ '아 그거해야되는데!' 가 많다 ㅋㅋㅋ 왜꼭 일할 때 생각나냐구

왜만들었지?

팀 동료가 마트가서 간식사왔다고 나눠줬다. 수박..맛....초코파이...😓

진짜 수박바 빵으로 먹는 맛이랄까ㅋㅋㅋㅋㅋ대충격 혼돈의 맛 어으 생긴것도 이상하다 ㅋㅋㅋ

요즘 과자들 이상한 맛 만들거나 콜라보같은거 많이 하던데 왜그러는걸까 ㅋㅋ

이런것도 다 인스타용으로 만들어주는 걸까 별게다있네 ㅋㅋ

 

파계란간장밥

후딱 자전거타고 집으로 튀었다. 자전거타면 회사에서 집까지 십오분이라 개꿀 ㅋㅋ

밥다먹으면 일곱시다. 이날은 파계란간장밥을 먹었다~

나는 원래 파를 못먹었었는데 고마 덕분에 먹게된 음식 NO.1 이다.

점점 파맛을 알아가는 중ㅋㅋㅋ 파막창도 못먹을뻔 했좒아

기름에 파를 볶아서 파기름을 내준뒤 계란을 니코! 뚜껑덮어서 반숙으로 익혀준다음~

테레오카(계란에 뿌리는 간장) 뿌려주고 참기름 또록! 밥에 올려놓고 먹으면 꿀맛이지!

간장국수

밥을 너무 일찍먹었는지 밤에 출출해서 간단하게 간장국수를 해먹었다.

간장, 설탕, 들기름 휘적휘적 비벼서 김싸먹으면 이게 또~~~~넘맛있잖아요👍

다음에는 메밀면으로 해야겠다!!!

 

#화요일

 

이거진짜 다음에 먹는다

점심에 근처 마트 푸드코트에서 점심먹었는데 고마가 먹은 스페셜 메뉴가 대박이었다 ㅋㅋ

오므라이스+돈까스+함박스테이크ㅋㅋㅋ나도다음에 이거 먹어야겠다. 내 칼국수가 초라해졌어

잠 잘수 없쒀!!!

밤 열두시가 넘어가는데 갑자기 게임삼매경

아나 카트 잘하는줄 알았는데 고마랑 같이 해보니까 완전 애기실력이다🫤

이긴다. 이겨준다. 나. 화이팅

 

#수요일

저엉말 먹는 기록밖에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하게 분식집

도시락은 언제쌀꺼니..ㅋㅋㅋㅋㅋ이번주 내내 밖에서 사먹었다.

점심은 간단하게 분식집에서 치즈라면과~ 땡초참치김밥! 조합이 아주 좋았다 ㅋㅋ

남이 끓여준 라면은 왜이렇게 맛있는 걸까?! 남.끓.라 톄고👍

혼자먹기엔 최소주문금액이 너무 컸다

고마가 저녁약속이 있어서 혼자 밥먹는 날!!

난 순대가 너무 먹고싶어서(사실 내장) 또 분식을 먹었지용😊냠~

배달로 순대시키면 찹쌀순대(순대만) 이거나 내장이 쪼금온다. 많이주는 집 없나요!?!?

혼자 유튜브 구경하다가 갑자기 금쪽이 클립영상에 꽂혀서 고마가 집에 올때까지 보고있었다.

와서도 한참 더봄ㅋㅋㅋ 오은영박사님 넘나 대단행💕

미안해여 사진잘못찍어줘서🙏🏻

크림 다떨어져가서 다시 사려는데 단종됬는지 없어져서 새로 사봄

사은품인가..? 강다니엘님 저거뭐라그러지 저런거 줌ㅋㅋㅋㅋㅋ💦 나 때문에 비율 똥망되버리심

코로나 전에는 항상 메이크업을 하고 다녔는데 한참 안하다보니 아예 쿠션을 살일이 없었다.

그런데 이제 밖에서는 마스크 벗어도 되니까! 좀 해볼려고 했더니 쿠션이 오래된건지 이미 다썼던건지 아무리 눌러도 안나온다.

전에 레오제이 유튜브에서 봤던 네오쿠션 써보고 싶어서 주문했당 호호

 

#목요일

내스타일 빨간 순댓국, 넘나 오리지널로 먹는 고마

키야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 앉자마자 빠르게 나오는 순댓국은..사실 패스트푸드다

동생이 학교다닐 때 했던 얘기가 있는데 공강시간 짧아서 밥을 빨리 먹어야 할 때는 햄버거집 말고 국밥집을 가야한다고.

그것이 패스트푸드라면서 말이지..👍 진짜 넌 똑똑해!

고마는 일반 순댓국에 부추+깨가루+다대기 조금+새우젓, 나는 고기만 있는 순댓국에 부추+다대기많이+새우젓+깍두기국물!

이거진짜 술안먹어도 해장되는 맛이야!!! 

요기 순댓국집 상당히 자주가는 편이다. 주변이라면 한 번 가보길 추천!!

전골이랑 수육도 다음에 꼭 먹어보고싶다.

 

다음날 집들이 예정이라 퇴근하자마자 마트로가서 장을 보았다.

설마 이거 다먹겠어? 라며 넉넉히 장을 봤다고 생각했는데🤣 착각쓰

주말에 먹을거랑 저녁거리도 사서 들어갔다.

 

고기 또먹어?

고마가 "고기나 구울까?" 하자마자 나는 초긍정으로 답했고~ 파워 끄덕끄덕

새우살이 함께있는 등심과, 갈빗살을... 어우 맛있겠네💛

홀그레인 머스타드 알갱이살아있는거 먹고 싶어서 같이 올렸는데 늠나늠나 맛있다!!!

야채를 안사서 양파만 구워먹었다. 그랬더니(?) 밥이 땡기지 뭐야! 김치랑 밥놓고 탄수화물을 채워주었다. 

진짜 집에 오래있던 와인

고기먹는데 술은 마시고싶고 나가기는 싫고 집을 뒤지다가 냉장고에 한참있던 와인을 발견!

옛날에 고마가 결혼식가서 답례품으로 받아왔는데 다른사람꺼 먹어봤는데 맛이없다고 하길래 뱅쇼하려고 남겨두었었다.

맛이라도 보자 하고 깠는데 ㅋㅋㅋ 뭐라해야하나... 끝맛이 없달까 ㅋㅋ 왜맛없다고 한지 알것같았다.

근데뭐 걍 먹으면 되지 하고 레드를 다마셨다.

 

#금요일

또 마신다

금요일 집들이~~회사 친한동료들이랑 한잔했다.

엄청 많이먹었다. 족보세트로 시작해서 나쵸먹고 수박먹고 라면먹고 머꼬머꼬또머꼬

 

요즘 인기있는 이솝~ㅋㅋ향기가 좋다💕 룸스프레이도 좋아들 하던데 다른것도 사볼까~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우와...구ㅉㅣ 그릇 처음봐...

와 나는 구찌에 이런 플레이트가 있는 줄도 몰랐네...? 넘나이쁨...!!

고오급지다아~ㅋㅋ 노랑노랑한것도 맘에들고 ㅋㅋ잘쓰겠습니다

 

선물받은 아벨라워 아부나흐, 친구가 직접담근 야관문주🤩

평소에 위스키좋아하는 팀장님이 주신 아벨라워 아부나흐~ 입만댔는데도 진짜 세지만 소문대로 아주 맛이 좋다.

딱 마시면 위장의 경로를 알수 있는ㅋㅋ역시 위스키야..60도짜리 술이니 조심해서 마실 것!ㅋㅋ

친구가 직접 담궜다는 야관문주도 다같이 맛봤는데 향이 너~무 좋고 순해서 마시기 좋았다. 잘마실게여~

나도 배워서 집에서 술 담그고 싶다!

오랜만에 만나는 조합인데 옛날 그때처럼 열쩡열쩡으로 잘 놀았다.

이십대에 만났는데 이제는 하나 둘 결혼하고, 또 결혼준비하는 사람들도 생겼다.

우리 예쁘게 잘 산다고 해줘서 내심 뿌듯! 결혼하쉐여!!!! 행복이 두배가 된답니다😘 진쨔루

 

#토요일

고마가 쌓여있던 설거지를 다해줬다! 오홍홍 엄청 많았는데 너무고마워 ㅜㅜ

주말에는 꼭 집밥을 먹겠다 했지만 피곤해서...햄버거 시켜먹음

쿠팡플레이에 있는 '안나'라는 드라마를 다봤는데 엄청 재미있다.

수지가 연기를 잘해~ 안타깝기도하고 ㅜ 거짓말을 하나씩 할 때 마다 하지마!!!하면서 말리고싶었다.

어쩌다가 이렇게까지 된건지 모르겠다는 안나가 너무 불쌍했다. 근데 수지 예뻐. 예쁘면 언니지. ?

 

#일요일

토요일은 좀 쉬었으니 일요일에는 집안일을 열심히 했다 ㅋㅋ

왜이렇게 집안일은 끝이 없는 걸까~ 본가에 있을 때도 좀 할걸 그랬다.

ㅋㅋㅋㅋㅋ나는 손이 너무 크다

점심에는 유튜브 트위티 채널에서 봤던 당근김밥을 해먹었다.

당근 한 세개는 넣은 것 같은데 고마가 나와서 보더니 애 셋있는 집 같다고 ㅋㅋㅋㅋㅋ

내가 뭘 할 때마다 놀라더라 ㅋㅋ 나는 동생도 둘이라 항상 밥을 많이했어서 그런지 2인분은 손에 안익다.

"아니야~이거 당근 많이 들어간다구" 라고했지만 결국 남았다...!허헠

당근은 소금, 후추, 참기름 넣어가면서 약간 투명해질때까지 볶아주긔-☆

계란말이도 처음에 하나 해보고나니까 뭔가~부족한거 같아서 치즈를 넣었더니 세배는 불었다🤣 진정해!

근데 계란말이 후라이팬에 했는데 김밥김하고 사이즈가 안맞다. 유튜브에서는 잘 맞던데 ㅋㅋㅋ요리조리 썰어서 썼다 ㅋㅋㅋㅋ

쟈쟌~✨ 참기름 에센스 입은 매끈한 김밥쓰

밥도 고슬고슬하게 새로해서 소금간하고 참기름 둘러서 준비!

두동강난 치즈 계란말이 ㅋㅋㅋ 들어가는것도 별로 없고 간단하고 맛있따

김밥말이 없어도 싹 잘 말리잖여~ㅋㅋ

고마가 끓인 시래기국과 함께 냡냡챱챱😋 진짜 먹기만했네...

김밥을 너무 크게 말았나 우리 먹성 좋은데 인당 다섯개쯤 먹고 끝나버렸다.

담에 또 해먹어야지~

고마가 도전한 시래기국 레시피!

 

[끌리는 레시피] 시원하고 구수한 시래기국 시래기 된장국

어릴적 할머니가 자주 해주시던 시래기국이 몇일 전부터 너무 생각이났는데, 파는 곳도 없고 다른 느낌의 시래기국 밖에 없어서 직접! 만들어보기로 했다.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았다. 재료 (4인

gomagglee.tistory.com

 

마늘쫑 파스타

또 많이 해버렸다. 파스타면이 애매~하게 남아가지고 다 쏟아부었더니 진짜 많다.

또 트위티님 채널에서 본 마늘쫑파스타 ㅋㅋㅋㅋㅋ 영상을 너무 잘 봤나봄

올리브유에 마늘볶다가 마늘쫑 넣고 새우 양껏 넣고ㅋㅋ집에 알리오올리오 시판소스가 있어서 부었다.

마늘쫑이 잘 어울리더군? 너무 많이 익혔는지 면도 살짝 불고 마늘쫑도 너무 익었지만 맛있었다.

피클이 이제 묵은지처럼 되버렸다. 맛이너무 강한 피클을 샀어...ㅋㅋ

지구오락실 보면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 웃겨서 1~3화 다봐버림 ㅋㅋㅋㅋㅋㅋ


돌아보니 정말 많이도 먹었구나!

나 살좀 빼고 싶은데.. 그럴수가 없을 것 같다. 같이 맛있는거 먹는거 너무좋아💕쿄쿄쿄

오늘은 집가다가 장을 보러가야겠다. 후덥~지근하니깐 오이냉국 한사바리 해야겠다! ㅋㅋ

반응형

'About Ti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년 8월 2주차 일상  (3) 2022.08.14
22년 8월 1주차 일상  (7) 2022.08.07
22년 7월 4주차 일상  (2) 2022.08.06
22년 7월 2주차 일상  (1) 2022.07.18
22년 7월 1주차 일상  (0) 2022.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