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Log

[결혼준비] Ep.6 본식 DVD/스냅 계약

느리몽 2022. 7. 27. 11:12
반응형

🤍 22년 5월 결혼식을 되돌아보며 기록하는 웨딩로그입니다 🤍

 

 

 

스드메든 DVD든 본식 스냅이든! 업체 하나 선택할 때 정~말 볼게 많다. 정보의 바닷속에서 허우적대는 우리 ㅋㅋㅋ

업체 인스타그램, 홈페이지도 봐야하지~ 후기도 봐야지~

구경하다 보니까 이거 이거 본식 스냅도 중요할 것 같다. 바로 우리 플래너 팀장님께 문의 문의📢


나중에 알아보다가 원하는 곳이 일정 마감일 수도 있으니 리스트업 해두라고 하셨다. 일찍 해놓고 맘편하면 좋으니까~ㅋㅋ 베리굿 홈페이지로 고고고~

 

홈페이지 갔는데 제휴업체가 너~무 많아서 이건 비교를 못한다 싶었다. 그래섯! 다시 내가 스크랩해두었던 본식 드레스 사진들을 보고 어디서 찍은 건지 구도, 보정이 어디 업체가 맘에 드는 지를 봤다. 그리고 제휴업체 중에 있는지 확인!

스냅사진은 채플홀에서 찍으신 것들로 비교하였다. 보정이 너무 심하게 화사하다거나, 구도가 촌스러운 사진이 있다! 그럼 탈락쓰!

 

DVD는 베리굿 홈페이지에서 샘플 영상을 하나씩 볼 수 있는데 하나씩 다~봤다.

갬성 영상이 많~이들어간영상, 너무 그 상황 소리가 담기지 않았다거나  순서가 뒤죽박죽인 영상들은 별로인 것 같아서 제외했다.

 

반응형

 

DVD - 지지오티, 룩어라운드, 더그레이스무비

스냅 - 언아더데이, 스바무, 세인트지지오티

 

1, 2, 3순위 뽑아서 드리니 상품 목록을 보내주셨다😍

보편적으로 DVD는 1인2캠, 스냅은 2인 작가로 진행을 많이 한다고 하셔서 우리도 그렇게 정했다.

본식 후기들 보니까 DVD를 안 해서 후회하는 분들도 많았고 나중에 가족들이랑 같이 보기도 좋다고 한다.

스냅은 언아더데이로 하고 지지오티필름은 예약이 다 차있어서 룩어라운드로!

 

언아더데이 - 합본(원판+스냅) + 미니 합본 2권 / +1인 추가
룩어라운드 - 4k 1인 2 캠 / 수석실장촬영 / USB 원목 패키지 / 7개 챕터 / 스틸 20컷

 

원판은 단상 위에서 직계가족, 친구들과 찍는 사진을 말한다.

변동사항 있을 때마다 플래너님이 바로바로 해결해주시고 예약 변경해주시고 하니까 너무너무 좋다✨

역시 예약 싸움이구나😣😣 부디 잘 나왔으면 좋겠다!!

 

 

 

언아더데이 공식인스타(@anotherday_official) • Instagram 사진 및 동영

 

www.instagram.com

 

•룩어라운드필름• 본식dvd 본식영상 웨딩dvd웨딩영상(@lookaround_film)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본식이 끝난 지금. 본식 사진 셀렉도 마쳤고, 맛보기로 DVD 티저 영상을 보내주셨다.😊 열심히 촬영해주시던 작가님들이 기억난다😭 넘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옹!

 

한 번뿐인 결혼식, 추억거리를 잔~뜩 만들어놓는 것이 최대 미션이라는 거~! 나중에 후기 쓸 거지만 나는 나중에 추가로 아이폰 스냅도 예약을 했다!! 왕만족ㅋㅋㅋ 뭐든 예약을 잡는 거기 때문에 미리미리 알아보고 예약을 걸어버리는 게 좋다!

신랑에게도 꼭 내가 생각한 스타일을 미리 얘기해 주었다.

 

그래도 고마가 내가 준비하는 거 옆에서 도와주고 맘에 안 든다고 하지 않아서 잘 진행했던 것 같다 ㅋㅋ 다시 한번 고마워요 우리 신랑님!🤍🤍

 

 

열심히 촬영하시는 작가님
마지막까지 열심히 촬영해주시던 작가님~🤍

 

💍 [결혼준비] Ep.5 베리굿웨딩 플래너 상담하기!

 

[결혼준비] Ep.5 베리굿웨딩 플래너 상담하기!

결혼 준비 웨딩로그 다섯 번째! 21년 7월 18일 일요일, 홀 투어 중간에 베리굿웨딩 플래너님과 상담을 진행했다. 전체적으로 내가 원하는 결혼식을 설명드리기 위해 준비해 간 포트폴리오와 함께~

gomagglee.tistory.com

💎 [결혼준비] Ep.7 두근두근 드레스투어🤍(르메르바이노비아, 로브드K, 시작바이이명순)

 

[결혼준비] Ep.7 두근두근 드레스투어🤍(르메르바이노비아, 로브드K, 시작바이이명순)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라면 정말정말 기대하게되는 드레스샵 투어~~ㅋㅋ 나도 마찬가지로 긴장도하고 많이 기대했다. 내생에 첫 드레스라니!!!! 말로만 듣던 공주놀이 시작이구나💕💕 여름에

gomagg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