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ime

22년 8월 1주차 일상

느리몽 2022. 8. 7. 18:26
반응형

뭔가 할게 많아서 바쁘게 흘러가버린 한주

날씨는 동남아인줄ㅋㅋ 무슨 소나기가 스콜처럼 오는지 원래 이랬나 싶음

여름을 삼십년 넘게 겪었는데 아직도 적응이 안되다니? 촤함나

 


 

#월요일

 

 

아침부터 왜이렇게 배고파

마침 8월이라고 간식 리필되었길래 한통뜯어주었다.

구운감자가 더 맛있다 ㅋㅋㅋㅋㅋ

새로운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다. 내 광복절 휴일이 그대로 날아가버렸다 🥲

추석은 쉴 수 있다며 좋아하는게 맞는거냐!!!!!

친구들이랑 여행가자고 해놨는데 ㅠ 흑흑 내휴일~~~

 

 

 

 

올해 초에 꽃시장에서 사왔던 스투키

반듯하고 예뻣는데 삐뚤삐뚤해지고 가운데 있던 줄기(?)는 노랗게 변해버려서 뽑았는데

다시 하나가 자라나고 있다. 이번엔 물 열심히 줄게

사실 그냥 아무때나 생각나면 물을 주고있다. 하 ㅋㅋㅋ미안해라

 

 

 

정육각 돈까스

정육각에서 이벤트할 때 사두었던 돈까스

두번째 먹는건데 고기도 괜찮고 직접 빵가루 입혀서 튀기게 되어있는거라 더 맛있다.

이번에는 다이소에서 이천원주고 고기패는걸 사왔다.

팡팡때려주고 맛있게 먹음 😋

 

 

 

#화요일

 

 

화요일엔 고마가 사당에 약속이 있어서 혼자 뭐먹지 하다가 우리팀 동료하고 생태탕에 소주한잔했다.

처음 가봤는데 국물도 시원~하고 반찬도 맛있고 아주 맘에 들었다.

다음에 고마랑 또와야지!! 각 일병 때려준 후 집으로 귀가~

GIF를 폰에서 어플로 만들었었는데 화질이 맘에 안들었다.

고마가 포스팅 해준 방법으로 해보니까 차원이 다르잖아!ㅋㅋ 애용해야겠다. 즐찾 ㄱㄱ

 

 

[꿀팁] GIF 만들기 사이트 ezgif 여기가 젤 낫다. 움짤만드는법

블로그에 글을 올리면서 gif 만드는 일이 많아졌다. 핸드폰에서도 gif 만드는 기능이 있지만 속도조절도 안되고 길이 조절도 힘들어서 찾아보던중 아주 꿀같은 사이트를 알게되어 소개해본다. 1.

gomagglee.tistory.com

 

 

 

 

집에와서 에어컨 시원~하게 틀어놓고 만년필 청소를 시작했다.

이전에는 꼭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라미펜을 애용했었다.

패드로 쓰는 글씨체가 전혀 나아질생각이 없어서 오랜만에 꺼내써보았는데 다 굳어서 나오질 않아서

보관이라도 깨끗하게 하고자 다 싸들고 집에 가져왔다.

물들어버린 내손ㅋㅋㅋㅋ계속 물을 만져서 쪼글쪼글해졌다.

 

 

 

[꿀팁] 라미 사파리 만년필 깨끗하게 세척해서 보관하자~!

평소 간단한 메모도 많이하고 회의노트, 아이디어노트 등 필기를 많이하는 나! 노트와 펜을 많이 사는 편이었는데 그 중에서도 라미 만년필을 애용햇다. 사각사각 넘 조크든요~ 아이패드를 사고

gomagglee.tistory.com

 

 

 

 

#수요일

 

사진으로 느껴보는 여름~

 

집에가는 길 바람이 슬슬 불긴하는데 덥긴 덥다.

저녁에 우리집 제사가 있어서 집에서 저녁을 먹고 동생들은 신사에서 일하고 있어서 픽업 후 큰집으로 고고~

결혼 후 첫 제사라 오랜만에 어른들하고 인사도 할겸 다같이 참석했다.

 

 

 

많이 줄었다지만 아직도 한가득인 제사상

 

벌써 삼십년 넘게 제사음식하신 큰엄마, 넘 고생많으시다 😭

고만 지내자고 큰아빠랑 아직 조율중이신듯 ㅋㅋ

사위 처갓집 왔다고 씨암탉도 삶아주셨다. 항상 딸처럼 조카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열심히 먹고 먹은 고마 ㅋㅋㅋ 좋겄슈~ㅋㅋ

 

 

 

#목요일

 

초코링만 파는 거 있다던데 사고싶다

 

아침에 배고파서 비요뜨 사왔는데 딱 뚜껑따고 한입 하려고하니까 회의 ㅋㅋㅋㅋ

슬슬 바빠지는구나~

 

 

 

 

거의 매주 먹는 것 같은 파막창 (막창러버 ❤️)

이 날은 팀원들끼리 밥도 먹고 술한잔했다.

코로나도 있었고, 우리팀 대장님이 술을 끊으셔서 회식이 완전 없었다. 얼마만인지?

하도 오랜만에 회식이라 이런저런얘기 많이했는데 

정작 우리팀 막내가 말을 많이 못 한 것 같다. 다음에 밥한번 사줘야징 ㅋㅋ

 

 

같은 식당에 학교 동문들이 들어와서 팀원들은 집에 가고 나는 조금 더 있다가 왔다.

진짜 졸업하고 첨보는 선후배랑 인사도 나누고 ㅋㅋ

조금 더 있으면 왕취할 것 같아 얼른 집으로 튀튀

 

 

세상 오랜만에 보는 동네피자 비쥬얼

 

집에 가서 씻고 나오니 열두시..??

고마가 꿀찜(출출)하다고 해서 배민에서 찾아보니 굉장히 올드해보이는 메뉴를 가진 피자집을 발견했다 ㅋㅋ

사실 나는 쏟아지는 졸음을 이기지 못하고 이미 쇼파에서 혼수상태였고 고마가 찾아줌

콤비네이션 치즈크러스트 피자를 먹었다. 한조각 먹고 뻗었는데 이집 애용할 듯ㅋㅋ

그시간에 오픈해있는것도 신기하고 토핑도 많고 치즈는 그냥 쏟아부으신 줄알았다.

담에 또먹어야징~ 그나저나 열두시 피자라니 ㅋㅋ 너무맛있어 🐷🐷

 

 

 

#금요일

 

드디어~~~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

다음주면 진짜 바빠질 것 같다.

이번주말은 날씨도 더운데 소나기도 많이 온대서 그냥 캠핑은 안가기로 했다.

집에서 신나게 놀아준닷!!!!

 

비플레인 녹두 모공 클레이 팩

점심시간에 올영에서 모공팩 주문했는데 오늘드림으로 주문하니까 퇴근해서 바로 써볼 수 있었다. 짱빠름 👍

ㅋㅋ늘어져있는 고마 불러다가 얼굴에 발라주었다. 예뻐지자~ㅋㅋ

녹두가루와 코코넛 껍질 가루가 들어있다. 레오제이 유튜브에서 봤었는데 까먹고 있었다가 올영에 떠서 사봄

다음에는 좀더 도톰하게 올려야 할 것 같다. 팍팍쓰자구

녹두 알갱이가 좀 커서 그런가 살살 문지른다고 문질렀는데 좀 자극되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근데 이거하고 기초하고 세럼발랐는데 다음날 아침에보니 둘다 기름 폭발, 뭐가문제지?

 

 

 

오우 징그러워

 

🌳 동숲 출췍 🌳

또 섬을 갈아엎고 싶다. 컨셉 새로 잡아볼까...ㅋㅋㅋ

개복치 너무 많이 잡히는거 아니니? 새로운 것 좀 나와주라~ㅋㅋㅋ

 

친구들이랑 동생들이 하도 환승연애 보라고 그래서 한번 틀었다가 새벽 세시에 잤다.

왜보라고 했는지 알겠구먼?ㅋㅋㅋㅋㅋ

 

 

 

#토요일

 

 

김치찌개 해먹은지 오래된거 같아서 오랜만에 끓여봄

마침 목살이 세장이나 남아있어서 팍팍 넣어주었다.

고기랑 마늘이랑 양파를 오래 볶다가 끓이니 제대로 고깃국이다!

김치는 오래된 묵은지로~ 사람이 둘이면 계란은 셋이죠!

소주도 살짝 곁들였다. 캬~ 주말이야~~~

캠핑안갔지만 에어컨 틀어놓고 시원하게 잘 보냈다.

저녁엔 햄버거 먹음ㅋㅋㅋㅋㅋ 아왜 주말에 꼭 햄버거를 먹게되는걸까!

 

 

 

#일요일

 

더워서 새벽에 일어났다. 쇼파에서 자는데 시원은 한데 눅눅해서 졸다가 일어났다가

너무 에어컨 바람쐬면 안좋을 것 같아서 버텨봤는데 도서히 안되겠어서 아침열시부터 에어컨 가동...

선풍기로는 버틸 수 없쒀...🥵 난 정말정말 더위에 약하당

 

 

 

 

 

갑자기 도넛츠 생각이 나서 던킨도너츠를 주문해 보았다.

커피는 저런 포켓볼무늬의 캔에 담아주는데 손바닥만함. 넘 작은거 아니유?

 

스티커 준다더니 저게뭐람ㅋㅋㅋㅋㅋㅋ 걍 버림

 

 

 

내내 유튜브로 지식해적단 보다가 벌거벗은 세계사 봤다.

옛날 이야기 좋아하는데 요새 컨텐츠들이 디게 잘되있어서 재밌게 보고있다 ㅋㅋ

 

일찍 배고파서 김치찌게 한번 더 먹고~ 이제 여섯시구나

 

 

🤟🤟🤟🤟🤟🤟🤟🤟🤟🤟🤟🤟

 

유튭에서 베스트 메탈 앤 롹 틀어놓고 포스팅하는중ㅋㅋㅋㅋㅋ

❤️‍🔥 ❤️‍🔥 메 탈 리 카 ❤️‍🔥 ❤️‍🔥

아진짜 콘서트 가고싶다...

 


 

여섯시 넘었으니까 주말 마지막저녁 고마랑 한잔하러 가야겠다.

그냥 이렇게 보낼순 없쥐!ㅋㅋ

다음주부터는 내내 일하는 얘기만하는 일기가 될지도ㅠㅠ 아 일하기 싫네 벌써부터

반응형

'About Ti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년 8월 3주차 일상  (4) 2022.08.31
22년 8월 2주차 일상  (3) 2022.08.14
22년 7월 4주차 일상  (2) 2022.08.06
22년 7월 3주차 일상  (0) 2022.07.25
22년 7월 2주차 일상  (1) 2022.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