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리는/맛집

[양재 맛집] 보글보글 보글이 생태탕~ 소주를 부르는 깔끔 시원한 맛!

느리몽 2022. 8. 8. 23:40
반응형
깔끔~한 국물에 한잔, 보들보들 생태살에 한잔
꼬들한 라면사리에 한잔~!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10길 8
📞 02-3463-7879
⏰ 매일 10:00~24:00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날

집에서 혼밥하기는 싫고~ 밥차리는 것도 귀찮고~

집가는길에 처음가본 식당!

밥만먹으러 들어갔다가 소주 두병을 마시고 나왔다.

 

이름이 너무 귀엽다 ㅋㅋ 보글이~ 부대찌개와 생태탕을 같이판다니..?

 

 

메뉴

생각보다 많은 메뉴! 다 내가 좋아하는 거당

 

생태탕은 매운탕, 맑은탕 선택할 수 있다. 나는 매운탕 2인으로 주문!

 

 

 

해물찜, 통골뱅이탕!? 진짜 먹어보고싶다.

 

 

33년 전통의 손맛!!! 기대하게 만드는 멘트~😋

 

 

정감가는 내부 ㅋㅋ 나름 깨끗하게 관리 잘하고 계신듯하다.

 

 

주방과 반찬이 있는 곳! 반찬도 참 맛있다~

 

 

기본 반찬이다. 오징어젓갈, 어묵볶음, 배추김치, 도토리묵이 나왓다. 반찬 다 맛있다 ㅋㅋ

도토리묵이 쫀득쫀득하니 맛있었는데, 매일 같은 반찬이 나오는지는 모르겠다.

 

생태 매운탕 2인

 

드디어 나온 매운탕~ 미나리, 콩나물, 무도 팍팍넣어주셨다.

알, 곤이도 많이 들어있고, 두부도 있다! 고기도 크고 실하다. 이건..소주없으면 안돼!

국물을 한번 떠먹어 보았는데 처음에는 살짝 싱거운가..? 싶었는데 좀끓이고 나니 야채가 많아서 그런가 너무 시원하다.

 

 

휘오오오오 맑은 진로회오리~~~

 

 

미나리 너무 맛있다. 밥한그릇 뚝딱 들어가는 국물이다~ 맵칼하니 시원해서 음주와 동시에 해장되는 맛이랄까 ㅋㅋㅋ

반주는 이런음식에 하는 것이죠~ 캬

몇그릇 떠먹고 뭔가 아쉬워서 사리를 넣기로 했다. 역시 후식탄수를 넣어야돼~👍

 

수제비와 고민끝에 선택한 라면사리~

 

역시 사리의 원조는 라면사리지! 국물이 면에 싸악 배어서 짭짤하니 너무 맛있다~ㅋㅋ 소주한병 추가요~

 

이렇게 라면까지 마무리로 흡입한 후 깔끔하게 귀가하였다!

집근처에 잘 가던 생태탕 집이 없어져서 너무 아쉬워했었는데

이렇게 새로 맛집을 알게되어서 너무 좋았다.

동태탕, 알탕 너무 좋아하는 편인데 이집 자주오게될것 같은걸~?

 

잘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