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Log

[결혼준비] Ep.8 드디어 신랑도 왕자놀이! 지오바네테일러 예복상담후기~

느리몽 2022. 8. 11. 22:25
반응형

지오바네 테일러

 

 

🤍 22년 5월 결혼식을 되돌아보며 기록하는 웨딩로그입니다 🤍

 

 

이것저것 알아보고 예약하고 반복반복 하던 중 플래너님께서 예복진행상황을 물어보셔서 까암쫙 놀랐다!

예복 스케쥴은 어떻게 하는거지...? 띠용ㅋㅋㅋ하나도모름

우리회사는 정장을 잘 안입는 회사라서 사실 딱히 필요는 없었다.

그래서 대여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구입을 하면 촬영용을 다 대여해 준다고 하셔서 구입도 고려하게 되었다.

맞춤은 촬영 두달전 방문을 추천하셔서 일단 상담을 받아보자 하고 갔던 곳! 

 


 

🌼 지오바네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83길 17 4층

 

 

1층에서 발렛할 수 있다. 발렛비는 3000원!

주말에는 주차 관리하시는 분이 없어서 주차 안내문자를 따로 받았다.

엘리베이터가 굉~장히 느리다 ㅋㅋ 차분하게..기다려준다... 몇번가니까 적응됨ㅋㅋ

 

샵 내부 모습. 깔끔하게 정돈된 의복들

 

이게 테일러 샵인가~? 이런데 처음와봐서 어색했다 ㅋㅋㅋ 매장 중앙에서 정말 대가 같은분이 뭔가 작업을 하고 계셨다.

저분이..! 멋있는 예복을 만들어주시는 명장이신걸까..!

 

다양한 색상의 정장들

 

많은 컬러의 자켓이 걸려있었다. 벌써 촬영용 대여할 거 고민고민 🤨

상담온 팀은 우리밖에없었다. 원래 한번에 한팀, 많으면 두팀정도 받으시는 것 같다.

먼저 고마의 신체측정을 한 다음 우리는 상담실같은 프라이빗 한 곳으로 들어갔다.

 

상담실. 드레스샵처럼 구성되어있다.

 

상담실에서 대표님이 예복의 구성, 원단, 공정방식, 장단점과 가격까지 꼼꼼하게 상담해주셨다.

고마는 허벅지가 조금 두꺼운 편이어서 너무 얇은 원단보다는 탄탄하게 잡아줄 수 있도록 두께가 있는 원단을 추천하셨다.

원단 샘플도 다 만져보고 비교할 수 있게끔 해주셨다.

보고싶은데 샘플이 없는 색상이 있었는데 아예 둘둘 말려있는 새원단으로 보여주셨다 ㅋㅋㅋ

 

다양한 재질과 핏의 정장들

 

보여주신 샘플들과 여러 핏들의 정장들을 가져오셔서 피팅을 도와주셨다.

하나씩 입어본 후에 드레스 피팅처럼 커튼을 싸악 열어주신다 ㅋㅋㅋ

항상 신부만 드레스입고 짜잔~ 하는 것 처럼 신랑도 왕자놀이 할 수 있게 하는게 제일 큰 컨셉이라고 하셨다 ㅋㅋ

대표님이 모델을 오래 하셨다는데 내가 앞에서 사진찍을 수 있도록 포즈까지 딱딱 알려주신다!

핏과 입었을 때 가벼운지, 조명받았을 때 어떻게 보이는지 비교할 수 있었다.

 

개봉박두
화질이 왜이러는 것일까

 

왕자놀이 하고 있는 고마~ㅋㅋ 포즈까지 배워서 짜잔-👍

 

괜찮은 정장 하나 맞췄으면 하기도 했고, 예복도 몸에 딱 맞춘 옷으로 이쁘게 입었으면 해서 맞춤정장으로 진행하기로우~!

입어 보고 마음에 들었던 영국원단! 마침 프로모션 중이어서 챠콜색으로 기분좋게 선택했다😁

수입원단으로 선택해서 촬영 대여복도 2+1이구 수제구두랑 셔츠, 넥타이, 양말 세트로 받기로 했다.

총 3벌 대여라면 충분해서 예복은 본식전까지 완성해 주시는 걸로 땅땅

이 후 스케쥴은 촬영수트 스타일링, 맞춤정장 사이즈 체크 2번으로 총 3번을 더 가야했다.

 

반응형

 


 

촬영수트 셀렉 이야기는 다음에 또 풀도록하겠슴당~~

결혼준비 과정을 글로 적어보다보니 언제이런걸 다했었나~ 새롭다새로워ㅋㅋㅋ

본식이 다가오면서 스트레스 받을 예비 부부님들에게 신혼여행이 멀지 않았으니 쪼금만 더 힘내시라고 해드리고싶당💕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요!!! (갑자기 급마무맄ㅋㅋㅋㅋ)

 

💍 이전 이야기~

 

[결혼준비] Ep.7 두근두근 드레스투어🤍(르메르바이노비아, 로브드K, 시작바이이명순)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라면 정말정말 기대하게되는 드레스샵 투어~~ㅋㅋ 나도 마찬가지로 긴장도하고 많이 기대했다. 내생에 첫 드레스라니!!!! 말로만 듣던 공주놀이 시작이구나💕💕 여름에

gomagglee.tistory.com

 

 

[결혼준비] Ep.6 본식 DVD/스냅 계약

업체하나 선택할 때 정~말 볼게 많다. 정보의 바다 속에서 허우적대는 우리 ㅋㅋㅋ 업체 인스타그램, 홈페이지도 봐야하지~ 후기도 봐야지~ 구경하다보니까 이거이거 본식 스냅도 중요할 것 같

gomagg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