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리는/맛집

[자양동 맛집] 줄서는식당 방영! 소소막창 자양점 - 두번째 방문 모든 메뉴 섭렵하기 - 파막창/소막창/갈매기살/뒷고기

고마끌리 2022. 7. 17. 16:30
반응형

주문에 걸린것일까? 또 다시 찾게된 소소막창 자양점. 사실 계속 한 번 더 가야지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친구와의 약속 덕분에 또 올 수 있었다. 계속 파막창이 생각났다. 파막창 땡기네!

이제는 단골이 되버린 소소막창이 TVN 줄서는식당 38회에 방영된다! 나만 알고싶었는데 아쉽구만~!

 

갑자기 파막창 땡긴다

 

📌 서울 광진구 자양로5길 13 1층
⏰ 매일 17시~24시, 화요일 휴무
📞 02-455-5597

구의역 2번출구에서 302번 1정거장 or 걸어서 12분

 

소소막창 외관
바로옆에 소소헤어가 있는데 두 집은 아무 관련이 없다고한다. 우째이런일이!

개업 이후로 정말 장사가 잘되었는데 TVN 줄서는식당에 방영도 된다고 하니!! 장사가 정말 잘되긴 하나보다. 찐 맛집 인정~

줄서는 식당 방영 정보는 10월 17일 38회 이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귀여운 일러스트
예약가능! 이번엔 예약을 하고 갔다.

 

 

👉 또 먹고싶었던 메뉴

  • 돼지파막창
  • 벌집껍데기
  • 얼큰순두부
  • 대구돼지막창

 

👉 새로 먹어본 메뉴

  • 갈매기살
  • 뒷고기
  • 콩나물라면
  • 대구소막창

 

메뉴판
새송이, 막걸리 빼고 다먹었네..ㅋ

 

2번 방문하면서 모든 메뉴를 다 먹어봤기 때문에

다른 메뉴가 궁금하다면 첫번째 방문기를 참고!

 

[자양동 맛집] 대파와 막창의 러브레터 <소소막창 자양점>

오늘의 끌리는 맛집은 [소소막창] 小小막창이라는 이름이 무색할정도로 임팩트는 정말로 大大한 곳이었다. 위치 서울 광진구 자양로5길 13 1층 소소막창 영업시간 매일 16시 ~ 24시, 매주 화요일

gomagglee.tistory.com

 


 

간단하게 복습들어갔다가

새로운 메뉴를 소개해본다.

파막창대구돼지막창
돼지파막창 / 대구돼지막창
벌집껍데기얼큰순두부
벌집껍데기 / 얼큰순두부

여전히 예술과도 같은 파막창!

꼬소하이 씹을수록 맛잇는 대구막창!

쫀득하이 콩가루 팍팍 묻혀서 먹는 껍데기!

기름진 식도를 달래주는 속시~원한 순두부!

 

반응형

 

여전히  맛있었다..😭 순두부가 더 맵칼해진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더 좋았다.

 

chapter.6 [ 갈매기살 ]

갈매기살
설마 아직도 갈매기살이 bird갈매기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겠지?

아니 일반적인 갈매기살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예전에 유행하던 갈매기살 집들에 비해서

훨씬 더 맛있었다. 여기가 또 갈매기 맛집이네..😮

 

chapter.7 [ 뒷고기]

뒷고기
옛날 나라에 상납하지 않고 뒤에 감춰두었다고 해서 뒷고기라고 한다. 그만큼 맛있다는말.

학교 주변에 뒷고기집이 참 많았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는 뒷고기였다.

보통 뒷고기는 아무렇게나 생겼는데

사장님이 손수 뭉쳐서 모양을 이쁘게

만드셨다고 한다.👍

자르기도 좋고 먹기도 더 편해서 좋았다.

특수부위인 만큼 색다른 맛과 식감이다!

 

 

chapter.8 [ 콩나물라면 ]

콩나물라면

배는 슬슬 부르고 술배는 아직 덜찼다면

속도 달래고 안주도 되는 콩나물라면!

청양고추도 들어있더 시원칼칼하니 좋았다.

 

 

chapter.9 [ 대구소막창 ]

대구 소막창
숯이 굉장히 오래가는데, 화력이 부족하다면 숯을 추가해달라고 하면된다.

마지막 남은 메뉴! 바로 대구소막창이다.

통째로 구워 육즙이 가득하다.

막창은 바짝 구워줘야 맛있는데

오래구워도 겉바속촉~ 꼬소하니 맛잇다!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다..!

오늘도 페이스메이커들의 도움이 없었다면

모든 메뉴 섭렵하기는 힘들었을지 모른다.

 

술병이 가득
나이 먹을수록 술이 더 잘들어간다. 큰일이다.

 


 

 

또 잘먹어버렸다.

파막창도 여전히 맛있지만

다른메뉴들도 입맛대로 시켜보길 추천한다.

또 오게 될 것 같다.

사장님 많이파세요~~

 

줄서는식당에 방영되고 나면 정말 줄서서 먹어야하나 싶다.나만 알고싶었던 맛집인데! 아쉽다 ㅎㅎ

 

새로운 맛집으로 돌아오겠다.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