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ime

23년 12월 4주 차 일상(크리스마스, 디즈니100주년콘서트, 수면내시경)

느리몽 2024. 1. 18. 15:15
반응형

23년 12월 4주 차 일상

 

 

-

드디어 연말 연휴~ 

크리스마스가 돌아왔다!!

디즈니 100주년 기념 콘서트도 다녀오고 🤧 눈물콧물

건강검진, 자궁경부암검진, 위대장 수면내시경까지

온갖 검사로 연말을 보내었다 ㅋㅋㅋ

-

 

 

 

 

 

남과여

 

콘서트 보러가는 중!

회사 안가니까 너~무 좋다

추억의 웹툰 '남과 여'가 드라마로 나온다는 광고를 봤다 ㅋㅋ

우와 진짜 추억 ☆

그 시절 어른웹툰 느낌이었는데~ 꺄꺄

 

 

 

 

 

디즈니100주년콘서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콘서트

처음 가봤는데... 이런 미친 오르막

하필이면 눈이 와서 다들 차 타고 오는 바람에 주차도 헬이었다!!! 

가까운 주차장으로 안내받았으면 좋았겠지만

차 대고 공연장까지 걸어서 십분 걸린 듯

늦는 사람이 많아서 공연자체가 15분 정도 미뤄졌다

그 덕에 다행히 화장실 갔다가 들어갈 수 있었는데 줄이 너무 길었다...!😣

 

 

 

 

 

디즈니 마크

 

감동적이었던 콘서트~🥰

영상이랑 같이 보여주니까 눈물이 좔좔 ㅋㅋ

옆에 앉아있던 애기가 한곡 끝나자마자 

'아빠~ 지루해~' 하면서 말을 엄청 많이 하길래 자리선정 망했다 싶었는데

적절한 때에 엘사가 나와주어서 어린이들이 다시 집중할 수 있었다 휴!

감동 포인트만 모아서 연주해 주신 것도 있었는데

무파사 죽는 장면, 덤보랑 엄마 나오는 장면 편집 너무하다!! 눈물이 멈추질 않아요~

 

공연이 순식간에 끝나고 빠른 출차를 위해 

마치 파리 디즈니랜드에서 처럼 주차장으로 달렸다 ㅋㅋㅋㅋ

디즈니 국룰이네 이거....!

 

 

 

 

 

소고기먹기

 

크리스마스라고 마트 가서 고기 사다가 먹었다 🥰

이제 뭐 의미 있습니까.... 크리스마스 뭐라고 ㅋㅋㅋ

맛있는 거 먹고 푹 쉬면 제일 좋음

 

 

 

 

 

해리포터보는중

 

밥 다 먹고 해리포터 보는 중ㅋㅋ

볼 게 없어서 해리포터 시작했는데 아무래도 시리즈 전편을 다 봐야 할 듯

볼 때마다 새롭고 재밌어~

초딩 때 해리포터의 인기를 실감했던 경험들을 얘기하면서 크리스마스 마무리했다

청소함의 모든 빗자루는 님부스 2000이었어 👍

 

 

 

 

 

 

사무실너무추워

 

본사로 이사 후 첫 근무 날이자 올해 마지막 출근 날

더럽게 춥다

본사가 이렇게 추웠다는 걸 잊고 있었다!!!

바닥에서 한기가 올라오는...

어딜 가도 이러는 거니 

신관은 언제 들어가 볼 수 있는 거지... 🥶

 

 

 

 

 

 

똠얌쌀국수

 

점심은 친구랑 똠얌 쌀국수로~

똠얌꿍 먹고 싶다고 그래서 내가 추천해 준 레몬그라스 똠얌쌀국수!

나의 최애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은데...?

 

 

 

 

 

친구집들이

 

이어서 친구집 집들이를 갔다~

식단 한다고 냉장고 어제 채웠다는 친구 ㅋㅋㅋ

내가 냉털 해주러 왔지~ 덕분에 가벼운 메뉴로

숙성회랑 청하까지 준비해 놓고

수다 엄청 떨었다 ㅋㅋㅋ

 

 

 

 

 

 

친구선물

 

연말 선물로 모자 준비해 준 친구 ㅋㅋ

고마워 잘 쓸게~ 너무나 우리 스타일 🥰

셋이 같이 쓰고 다니고 싶다

 

 

 

 

 

닭강정

 

가마로 닭강정 시켜 먹었다 🍗

역시 맛있어~ ㅋㅋ 맵달맵달

우리의 토크도 맵달맵달

 

 

 

 

 

형님선물

 

아가 생긴 형님이 챙겨주신 준비물~

엽산이랑 코큐텐이랑 테스트기를 받았다!!

과연 우리의 아기천사는 언제 찾아올 것인가?

길 잃지 말고 잘 찾아오길~?

 

 

 

 

 

내시경3일전

 

내시경을 위한 준비가 시작되었다

부산 일정 때문에 크리스마스 뒤로 미루게 된...

고마는 나보다 하루 일찍 검사여서 식단도 먼저 시작했다

 

검사 3일 전 - 씨 있는 과일이나 깨, 버섯 금지

검사 2일 전 - 콩, 야채, 해조류 금지! 계란, 두부, 생선, 햄은 가능

검사 1일 전 - 흰 죽, 카스테라만 가능, 저녁부터 금식! (아침 검사라면 오후 2시 이후 금식!)

 

 

 

 

내시경 이틀전 고마

 

검사 전날 고마 ㅋㅋㅋㅋ

내가 스팸 구우니까 엄청 먹고 싶어 했다

 

 

 

 

 

 

내시경하루전 나

 

다음날 나....

하루빨리 검사한 고마 너무 부럽고요

병원 같이 갔다 왔다

문진표 같은 거 작성하고 검사실로 들어감

나는 그 사이에 자궁경부암 검사를 마치고 돌아왔다

한참 기다렸더니 나온 고마 ㅋㅋ푹 자고 일어난 듯?

 

 

 

 

 

 

진짜노맛

 

저녁부터 나의 금식이 시작되었다

하필 사랑니가 아프기 시작해서 입맛도 없었다

눈치 없이 연말에 이가 아파! 😣

그리고 검사당일 새벽부터 약 먹기 시작했다

저 약 너무 맛이 없다

그래도 알약으로 먹는 것보다는 낫다는데

탄산 오렌지음료 맛이긴 하지만 뭔가 께름칙한 맛...!

색 없고 투명이라 더 이상하다

그리고.... 화장실 엄청 감...!

 

 

 

 

 

 

아직까지 괜찮음

 

가스제거제까지 먹고 퓨어한 장 상태로 내원함

소변검사 할 때까지는 긴장 모르겠고 ㅋㅋ 괜찮았는데

이름 불리고 들어가서 옷 갈아입고 장비들을 보고....

간호사 선생님이 주시는 식도 마취 약까지 먹고 나니까 엄청 긴장되었다

혈압도 높게 나오고, 심전도 기계까지 손에 끼고 나니

너무 긴장해서 삑삑거렸다...!

그리고 선생님 들어오셔서 입에 뭐 껴주고...... 눈뜨니까 회복실??

와우.... 뭔가 엄청 울었던 기억이 머리를 스쳤다

왜 울었지? 아무도 말해주지 않아서 그냥 그런가 보다 했다

간호사선생님 불러야 되나 했는데 들어오시더니 그냥 더 자란다 ㅋㅋ

푹 자고 개운하게 집으로 고고~!

 

 

 

 

 

 

바로 짜장넣기

 

장이 놀라지 않게 하라고 하셔서 첫끼는 전복죽으로 먹어주고

저녁은... 그만 짜장면으로...! 탕수육까지 먹어버렸다 😁😁😁

제발 괜찮아야 할 텐데 괜히 걱정이 된다

앞으로 검사하라고 할 땐 해야 할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