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ime

24년 1월 2주 차 일상(다이어트? 실패, 청첩모임, 들깨오리탕)

느리몽 2024. 1. 30. 13:39
반응형

24년 1월 2주 차 일상

 

 

-

다이어트가 무엇이냐...

PT시작과 함께 점점 조촐해져 가는 나의 점심..

하지만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다

청첩장 모임도 갔다왔고

주말에는 들깨오리탕에 도전!! 맛있게 잘 먹었음~!

-

 

 

 

 

단호박, 브로콜리

 

요 조합 맘에 들었다

단호박이랑 브로콜리 스리라차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맛있음

브로콜리 좋아해서 다행이다....

 

 

 

 

아령사고싶다

 

아령 없는 헬린이

집에서 들만한 거 찾았는데 그것이 바로 1+1으로 산 참치액 

하필 냉장고에 들어있어서 손 엄청 시렸다ㅋㅋㅋㅋㅋ

애쓴다 애써

바로 아령 주문해 버림

 

 

 

 

콩불

 

훗 이제 나에게 콩불은 엄청 쉬운 요리가 되었지! 😋

이거 뭐 그냥 대충 야채니코 고기니코 양념니코 끓이기만 하면됌

저녁 차리기 어렵지 않아요~👍

 

 

 

 

감동란

 

아침마다 계란 2개를 먹으라고 하셨던 선생님....

가끔 오전에 배고파서 몇 번 사 먹었었는데 그때는 잘 들어가던 것이

먹어야 된다 생각하고 입에 넣으니까 거부반응이 일어난다

입천장 근질근질 으악!

그렇게 맛있던 감동란이 왜 이제 와서 맛없는 것이야~~~~

 

 

 

 

스리라차

 

다이소에서 소스통 사서 스리라차소스를 싸왔다

닭가슴살 먹어주기... 하... 할 수 있어....!

집에서 상추 싸와서 쌈으로 먹었다

 

 

 

 

 

손톱이왜여기

 

참치 위에서 발견한 내 손톱 ㅋㅋㅋㅋ

어디서 떨어졌나 했더니 여기 있었네?

 

 

 

 

 

소금빵

 

회사 근처에 새로 생긴 빵집에서 소금빵을 샀다

앉을자리가 없어서 놀이터 가서 먹으려고 했는데

한파에... 야외... 넘 추워 🥶

 

 

 

 

 

 

갑자기나타난망고

 

어디선가 나타나서 애교를 부리는 강아지

나한테 막 매달리고 손 올리고 하더니

목적을 따로 있었다

 

 

 

 

 

목적은 빵

 

이 녀석 빵냄새 맡고 왔구나!ㅋㅋㅋ

주인아줌마가 얼른 와서 데려가셨다 ㅋㅋㅋ

빵 포기 못 하고 집도 안 가고 너무 귀여워 🤣🤣

 

 

 

 

 

청첩모임

 

저녁에 학교 오빠 청첩장모임이 있었다~

학교 C.C였는데 어느새 결혼을 한다니! 축하축하~🥳🥳

요즘 유행하는 청첩장이란다 ㅋㅋ

다들 바른손 하는 거 아니었나요?ㅋㅋ

 

 

 

 

아이러브펍

 

2차를 어딜 가나 하다가 아주 맘에 드는 맥주집을 발견

들어갔더니 스멀스멀 팝콘냄새랑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ㅋㅋ

이제 나도 모르게 올드한 스타일을 찾게 되는구나

정감 가는 호프집 스타일 너무 좋다ㅋㅋㅋㅋ

 

 

 

 

새 앞치마

 

주말에 새 앞치마 개시! 

산지 좀 됐는데 통 대청소할 시간이 안 나서 ㅋㅋ이제야 착용해 보았다

귀여운 흰멍뭉이 🐶🐶

 

 

 

 

 

들깨오리탕

 

저녁은 들깨오리탕을 했다!

들깨 넣고 구수하게 끓이려다가 아무래도 얼큰한 게 좋아서 고춧가루도 좀 넣었더니

약간 추어탕 맛이 난다 ㅋㅋㅋ

오리랑 미나리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구나~ 처음 알았네!

다음에도 맛있는 거 많이 해야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