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ime

22년 7월 4주차 일상

느리몽 2022. 8. 6. 02:20
반응형

 

쨍~하던 저번주 ☀️ 자전거 출퇴근 많~이했다. 걸어갔으면 정말 쥐포가 될뻔했다.

선선~한 가을이 그립구나 ㅋㅋ 7월의 마지막주도 행복하게 잘 지냈다😀 밀리고밀려 이제야 쓰다니 ㅋㅋㅋ 몇일뒤에 또써야하는군


 

#월요일

 

 

쿠팡에서 산 타푸코 보온도시락~ 색깔도 귀엽고 국도 따뜻하게 잘 유지된당

고마가 끓여준 아욱국, 새반찬 마늘쫑새우볶음 챙겨갔다. 더워서 사무실에서 밥먹으니 시원~

 

 

 

 

내 장바구니 ㅋㅋㅋ고마는 퇴근하고 이발하러 간다고 해서 먼저 집가는길에 저녁거리를 사러 마트들렸다.

원래 장보고 재사용봉투를 구매했었는데 어느순간 그것도 너무 아까워서 예전에 사둔 장바구니를 가방에 넣어다닌다.

 

 

 

 

맛있는 저녁! 시원~하게 오이냉국을 하고, 전날 야식으로 먹었던 야채곱창이 남아있어서 밥볶아먹었다. 짱맛👍

우리남편이랑 배부르게도 먹었다❤️

 

 

 

 

밥먹고 각자 쉬면서 나는 아리스토캣 보면서 블로그 글을 썼다. 

어릴때부터 엄마는 비디오만화를 많이 빌려주셨는데 그 중에서도 디즈니 영화들을 많이 보여주셨다.

자연스럽게 나랑 동생들이랑 디즈니 덕후가 되어버렸다 ㅋㅋ 본것 또 보고 또 보고~ 아직도 재미있다.

뭔가 하고 있을 때 틀어놓고 하면 꿀쥄~ㅋㅋ

 

 

 

#화요일

 

 

복날이었던 화요일! 생일 때 받았던 치킨쿠폰이 있어서 회사에서 나오면서 주문했다.

자전거타고 집에와서 빨리왔는데 치킨이 금방 도착해서 빨리 먹었다~ 맥주도 하나씩 마셔주었징🍻

치킨을 너무 일찍먹었나 출출해서 주말에 사놨던 고메 크로와상 생지를 구웠다. 

토스트기에 오래돌렸는데 속까지 부드럽게는 안됬다. 어떻게하는거지 ㅋㅋㅋ

 

 

 

 

오랜만에 동숲도들어가보았다. 바퀴벌레 싹 잡아주고 ㅋㅋ 우리섬도 여름이다~ㅋㅋ 집옆에 포토존에서 📷

다른섬 놀러가서 예쁜거 있으면 따라해보려고 내섬을 다 바꿨는데 저 포토존은 그대로 유지중이다.

예전에 깔아두었던 '다운 인 버뮤다' 2탄에서 도저히 못풀겠어서 묵혀두었는데 고마랑 같이하니까 금방 할 수 있었다 ㅋㅋ똑똑해~

 

 

 

 

#수요일

 

 

수요일 점심에는 분식집에 갔다. 치이즈 돈까스~ 고마가 썰어줌💕 다정다정

 

 

 

 

저녁에는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술한잔 하러 고고고~ 손선풍기는 직장인 여름 필수템!! 강남역은 왜이렇게 더운 것인가 ㅜㅜ

혹시 모를 숙취를 위해 히말라야도 먹어주기_⭐️

 

 

 

 

#목요일

 

 

술 같이 마신 친구가 구내식당에서 짜글이가 나왔다고 하길래 나도 짜글이먹으러갔다. 먹다보니까 짜서 다 못먹었다... 

요새는 짭짤한 것 보다 약간 닝닝한게 좋다. 또먹고 싶구만ㅋㅋ

 

 

 

 

저녁에는 오이냉국하고 남은 오이랑, 사과랑 계란, 당근넣고 사라다 빵을 해먹었다.

팍팍넣어서 먹으니까 맛있다! 다음에 또 먹어야지~ㅋㅋ

 

 

[끌리는 레시피] 사과가 들어간 새콤달콤꼬소 계란 사라다빵

더워서 입맛 없을 때, 바쁜 아침 든든하게 간식으로도 좋고 식사 대용으로도 굿! 재료 (4인분, 아빠숟깔 기준) 닭알 / 7알 오이 / 1개 당근 / 반개 양파 / 반 쪽 초록사과 / 2개 마요네즈 / 3숟깔 (딸기

gomagglee.tistory.com

 

 

 

#금요일

 

 

금요일은 반차를 내고 시부모님을 뵈러가기 위해서 언넝 밥을해서 먹고 나갔다. 메밀면삶아서 열무랑 비벼먹기

 

 

 

 

급하게 잡았던 숙소! 춘천시내에 호텔이 하나 나오길래 예약해봤는데 굉장히 특이하다 ㅋㅋㅋ

날씨가 매~우 쨍하다. 양산들고가서 잘썼다 ㅋㅋㅋ

 

 

 

 

부모님과 함께 조약돌 닭갈비 먹었다. 소맥이 빠질 수 없는 우리가족~ 닭목살, 내장, 마무리 막국수까지 싹먹어주었다.

불깨맛 조약돌닭갈비의 후기가 궁금하다면!ㅋㅋ아래글을 읽어보세요

 

 

춘천 닭갈비 고민은 여기서 끝난다 - 불깨맛 조약돌숯불닭갈비

조금 생소하지만 원래 춘천 닭갈비는 바로 이런게 아닌가 하는 생각마저 든다. 너무 많은 닭갈비집들.. 감히 여기가 정답이라고 하겠다. 📌 강원 춘천시 낙원길 43-1 📞 033-264-0858 ⏰ 월~토 10:30 ~

gomagglee.tistory.com

 

 

맑은 하늘~해가 지고있는데 구름이 그림같이깔렸다.

밥다먹고 걸어가는 길에 인생네컷에서 사진찍었다 ㅋㅋㅋ 아버님어머님 너무 소년소녀같으셔서 즐거웠다 히히

 

 

 

 

밥먹고 찾아갔던 LP바 잭슨빌! 닭갈비 골목에 이런곳이 있을 줄이야 ㅋㅋ

칵테일을 팔길래 시켜봤는데 저런잔에 담아주신다 ㅋㅋ 많이도 마셨다

종이에 신청곡을 적어서 드리면 사장님이 그 노래를 틀어주신다~ 이런데 첨와보는데 너무 맘에 들었다.

우리도 올드팝을 좋아해서 부모님이랑 같이 흥얼흥얼거리면서 놀았다.

옆에 오신 다른 손님이 생일이셔서 아이스크림 케익도 마시고 맥주를 싹 돌리셔서 맥주도마셨다.

 

 

 

 

부모님은 숙소로 가시고 우리도 돌아오는길에 술을 더마시겠다고 소주를 사왔지만 한모금하고 둘다 잠들었다 ㅋㅋㅋㅋㅋ

짜파게티 왜남겼어!!! 맛있겟다.

 

 

#토요일

 

 

아침에 보이던 맑은날씨의 춘천시내 전경!

후 내리쬐긴 했다만 사진은 이쁘게 잘 나온다.

방은 조금만 위층으로 받았으면 숙소에서도 시내가 보였을텐데

1층밖에없다고 하셔서 ㅜㅜ 정원뷰..ㅋㅋ밖에서 보일까봐 커튼은 열어보지도 못했다.

 

 

 

 

아침에 해장하러 소머리국밥집을 갔다. 국물도 시원하고 고기도 부들부들한게 이집도 성공이야...!

옆에서 완뚝한 고마 ㅋㅋㅋ진짜 맛있었구나~~

신기하게도 고마랑 나는 아직까지 음식점 실패해본적이 없다. 그냥 우리가 다 잘먹는건가?ㅋㅋㅋ

 

 

 

 

 

[춘천 카페] 소울로스터리 - 소나무 숲 & 소양강과 함께 즐기는 여유

소나무 숲과 소양강이 만나는 곳. 넓은 소나무 숲과 폴리(Poly)처럼 분리된 공간 덕분에 사람은 많지만 여유롭게 즐기다 갈 수 있다. 📌 강원 춘천시 동면 소양강로 530 📞 033-253-7876 🕒 매일 09:00

gomagglee.tistory.com

 

예쁜 소나무숲이 있는 카페도 들렀다. 날씨 너무죠앙 🥰

날씨가 시원했으면 밖에 자리잡았을텐데 정말 핵더웠다. 사람살려~~~

뜨거운 하늘이 에어컨 틀어진 실내에서는 너무나 예쁘게만 보인다 ㅋㅋ

 

아이폰 vs 갤럭시

 

사진찍어주기~ 나는 바지가 왜저런담 ㅋㅋㅋㅋㅋ

부모님들 놀러가시면서 드시라구 과일사온거 챙겨드리고 우리는 집으로 갔다. 꽉늘어선 차들 ㅠㅜ 다들 어디가슈

 

 

 

 

잘있어 춘천~~ 예전에 연애 초반에 고마랑 놀러왔던 적이 있는데 이렇게 부모님이랑 같이오니까 또 느낌이 새롭다😁

다음에 다시와서 또 재미있게 놀고가야지~

 

 

 

 

아부지 어무니가 맛보라고 챙겨주신 예천 소고기~ 크 생고기 포장해주신거라그런가 구워서 먹으니 세상 맛있똬 😭

머스타드 왜이렇게 맛있져~고기가 좋아서 그냥먹어도 굳굳굳

 

 

 

 

#일요일

 

 

일요일에는 아빠랑 만나서 추모관에 갔다. 다시 돌아온 엄마 기일~ 결혼식 이후 처음 방문이었는데 이상하고 기분좋았다.

추모관은 항상 평화롭다. 조용하고 음악이 흐르고 선선하고. 엄마가 계셔서 나도 안정되는 곳이다~

아빠와 사위~! 둘이 잘 지내길 바래용 😘

 

 

 

 

 

[안성 맛집] 개성토종상황버섯삼계탕 – 한 번 오면 계속 오고 싶어지는 삼계탕집

여기만큼 먹고나서 잘~먹었다 소리나오는 삼계탕은 없었다 구수하게 몸에 좋은 맛! 부들부들한 닭고기! 📌 경기 안성시 죽산면 미륵당길 28 📞 031-675-7796 ⏰ 매일 08:00 ~ 21:00 / 휴무일 : 첫째, 셋

gomagglee.tistory.com

 

추모관갔다가 항상 가는 삼계탕집!ㅋㅋㅋ 몇년째 오는 건지 너무 맛있어서 꼭 들러야 한다구욧!! 한사발하고 아빠랑 얘기많이했다.

집에가다가 앞에 가시는 아빠한테 졸지말구 조심해서 가시라구 전화했다가 또 휴게소 들어가서 커피사마시면서 수다떨었다 ㅋㅋㅋㅋ

 

 

집에와서 낮잠도 한숨 자고 푹~ 쉬었다. 주말까지 꽉채웠네 ㅎㅎ 다음주는 여유를 좀 부려야지

 

반응형

'About Ti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년 8월 2주차 일상  (3) 2022.08.14
22년 8월 1주차 일상  (7) 2022.08.07
22년 7월 3주차 일상  (0) 2022.07.25
22년 7월 2주차 일상  (1) 2022.07.18
22년 7월 1주차 일상  (0) 2022.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