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ime

24년 2월 2주 차 일상(두번째 설날, 친정가기)

느리몽 2024. 4. 25. 16:17
반응형

24년 2월 2주 차 일상

 

-

나의 설날은 끝나지 않았다!

설 다음 주 주말은 친정에서 설을 지냈다

설에는 다행히 시댁만 다녀오면 돼서 괜찮았지만 

2주 내내 명절은 힘들긴 하다...!

-

 

 

 

 

 

 

 

머리난 양파

 

양파 보관방법을 대체 얼마나 바꾸는 건지?

이제야 정착하게 된 듯하다

그동안 껍질 다 까서 랩 씌워서 보관도 해보고...

종이에 싸보기도 하고 

얼려보기도 했지만 다 실패!!!

이제는 박스에 계란판 깔고 양파들이 서로 붙지 않게

떨어트려서 보관하고 있는데

제일 오래간 듯하다 ☺️☺️드디어~

조금 더 깔끔하게만 보관하면 좋을 듯하다 후후

 

 

 

 

 

 

계란초밥참치뱃살
성게알군함전복초밥
새우튀김회전초밥집

 

갑자기 바람 좀 쐬고 싶어서 코엑스에 감

또 갑자기 초밥이 먹고 싶어서 회전초밥집을 감!

즉흥의 연속 ㅋㅋ나도 이제 거의 P가 다 되었나 보다

예전에는 계란초밥은 쳐다도 안 봤는데

언제부턴가 꼭 먹게 된다 

포슬포슬하고 달달한 계란초밥 진짜 맛있다!

황금접시 몇 개 먹어주고, 튀김까지 먹고 완밥

 

 

 

 

 

 

 

칼발의 운명

 

나는 사실 엄청난 칼발이다

나만 그런 건지 모르지만

엄지발가락 뚫리는 것 때문에 회사에 반짇고리가 항상 있다

조금만 빡빡한 신발 신으면 바로 뚫리는 양말!!!

어휴 지겨워 바느질ㅋㅋㅋ

 

 

 

 

 

 

 

백짬뽕밥

 

날씨도 쌀쌀하고 요즘은 백짬뽕밥에 빠졌다

야채랑 해물 먼저 싹 먹고 국물에 밥 몇 숟갈 먹으면 끝

중국집에 왔지만 건강하게 먹는 느낌이랄까

불맛도 최고!

얼른 여름이 와서 중국냉면 먹고 싶다 ㅋㅋ

 

 

 

 

 

곶감 간식

 

요즘 최애 간식은 설날에 아버님이 주신 곶감!

어릴 때부터 우리 집 제사하고 나면 곶감, 약과는 다 나한테 싸주셨다

말랑말랑하게 손으로 조물조물 만져주고 수정과랑 먹으면 제일 맛있지

나이 먹고 나서는 단걸 잘 안 먹으니까 쌉쌀한 커피랑 먹으면 딱이다

 

 

 

 

 

제주 샌드

 

제주도가 처가이신 실장님이 제주샌드를 사 오셨다~

아침부터 간식거리 냠냠 먹어주고~ㅋㅋㅋ

 

 

 

 

 

디카페인

 

점심 먹고 카페에 갔다

나는 요즘 디카페인만 마셔서 

디카페인 아아를 시켰는데

예쁘게 스티커를 붙여주셨음 ㅋㅋㅋ

근데... 이거 어디서 사셨나요 넘 귀엽네!!!

 

 

 

 

 

 

 

옛날통닭

 

친구랑 갑자기 번개로 저녁을 먹었다

옛날통닭 먹고 싶다고 해서

근처 가마치 통닭에 가서 생맥에 반반치킨으로~

역시 가서 먹는 치킨이 진짜 맛있다

 

 

 

 

 

 

버터오징어구이

 

사실~ 대충 얘기나 하다가 집에 가려고 했지만ㅋㅋ

고마도 집에 오는 중이어서 2차를 갔다

셋이 모여서 수다 떨고 버터오징어구이 먹었다

언제나 이야깃거리는 모두 회사얘기 ㅋㅋㅋ

사람 사는 거 다 똑같다

 

 

 

 

 

 

스포츠브라

 

저번에 매장에서 입어보고 주문했던 나이키 스포츠 브라가 도착했다!

드디어~ 편안한 사이즈를 입는구나 ㅋㅋㅋ

색깔도 넘 맘에 듦~ㅋㅋ

운동 열심히 할게용! 근데 너무 비싸다

저거 두 개 샀다고 팔만원이 넘게 나오다니?

 

 

 

 

 

 

 

딸기라떼

 

아침 해가 잘 드는 날~

출근하자마자 배도 고프고 해서 카페로 출동

딸기라떼 한잔씩 먹고 업무시작이용

 

 

 

 

 

 

기타왔다

 

집에 오니 도착해 있는 거대택배!

고마가 기타를 주문했다~

정말 연애 때부터 맨날 노래를 불렀었는데 드디어 구매해서

내가 다 좋다 ㅋㅋㅋ

열심히 연습해서 좋은 곡 연주해 줘~

 

 

 

 

 

순대국

 

집에 있는 사골국으로 순댓국 뚝딱!

저번에 해 먹었는데 맛있어서 남은 순대로 또 먹었다

순대 양껏 넣어 먹으니 너무 맛있음

양념장도 만들 수 있습니다요

 

 

 

 

 

 

밴드오빠

 

색깔고민 좀 했었는데

너무 잘 샀다고 칭찬칭찬 했던 기타~

실물 직접 보니 더 클래식하고 멋있다

 

 

 

 

 

영양떡

 

영양떡 먹고 싶다고 그래서 사 왔는데

기타 보느라고 먹지도 않아서 내가 반은 먹은 듯ㅋㅋㅋ

 

 

 

 

 

 

쓰레기 투척

 

누가 내 자전거에 올려놓고 간 쓰레기...

자전거 타야 되는데...

그냥 팔아버릴까;;;

1년 안 탄 것도 팔리나요 이거

 

 

 

 

아빠랑수다수다

 

우리 집 가서 설 지내기로 한날

동생들 데리러 아빠랑 출동~

차에서 오랜만에 폭풍 수다를 떨었다

아빠는 또 공부하라는 말만 😫 

알았다구요~~~!!! 

 

 

 

 

 

 

친정집 설날

 

동생들도 다 모이고 고마가 갈비찜도 맛있게 해 줘서 항상 가득 먹었다! 

아빠는 집에 반찬이 왜 이렇게 많은 건지 나보다 잘 드시는 듯ㅋㅋㅋ

 

 

 

 

 

 

동생이 부친 지단

 

다음 날 아침

떡국 준비하는데 둘째가 부친 지단 ㅋㅋㅋㅋㅋ

자르면 아무도 몰라 괜찮아 ㅋㅋㅋ

 

 

 

 

 

 

떡국

 

가족들이랑 다 같이 떡국도 한 그릇씩 먹으니

또 새해가 시작이 되었구나 싶다~ 휴

올해도 다들 건강하고 하는 일 모두 잘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