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ime

24년 1월 5주 차 일상(일기 몰아쓰기 시작, 회사모임 두탕)

느리몽 2024. 4. 4. 13:55
반응형

24년 1월 5주 차 일상

 

 

-

1월의 일기를 밀려 쓰려니 기억이 나려나 모르겠다

사진 보니까 대충 알 것 같기도...ㅋㅋㅋ

열심히 운동을 다녔고

약속이 많았다~ 피티 두번까지 아주 바빴군

일단... 레고 🙄

-

 

 

 

 

 

 

 

 

 

 

 

 

으아 1월인데도 사진 보자마자 김치찌개 맛이 생각이 나버림

점심시간 20분 전인데 진짜 배고파지네(루팡 중 헤헤)

새우볶음밥도 진짜 맛있었는데 다시 해야겠다~ 후후

집밥 잘 해먹고 있었구나

 

 

 

 

 

 

 

 

아침운동 가는 나 ㅋㅋㅋ

바라클라바 야무지게 쓰고 출발~!

고마는 언제쯤 같이 운동갈런지?

 

 

 

 

 

 

 

 

일도 정신없는 ㅋㅋㅋㅋ

아 이때 도면들 각도 틀어진 거 맞추느라 하루를 꼬박 썼던 기억이 난다

표시해 두고 간 어제의 나 칭찬해~

각이 많은 단지는 참 도면 그리기가 거시기하다 ㅋㅋ

 

 

 

 

 

 

제주도 프로젝트를 하나 또 시작하게 돼서

이사님이 여러 번 제주도를 다녀오셨다

이번에는 오시면서 감귤파이를 사다 주셨다~

집 가는 길에 하나 챙겨서 고마도 갖다주었다

 

 

 

🐔촌놈닭갈비🐔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8길 15-4

 

☎️ 02-3461-1003

 

월~금 11:30 ~ 24:00

토, 일17:00 ~ 24:00

 

 

 

 

퇴사자가 있어서 여자들끼리 모임 한 날

같은 골목 사는 3명이랑 친한 사람 2명 더 해서 모였다

처음 가보는 닭갈비 집이었는데 상당히 맛있었다

생각해 보니 여기도 다시 가야겠군!

 

 

 

 

 

 

 

 

 

초벌 된 닭고기가 아주~ 실하다

나중에 막국수 하나 시켜서 다섯 명이 나눠 먹고 집에 갔다 ㅋㅋ

 

 

 

 

 

 

내가 선물해 준 커플가방 들고 온 친구🩷

몇 년간 같은 본부였는데 다른 본부로 가게 되어서

두 명이나 떠나보내게 되었다는 🥲

 

 

 

 

 

 

 

앞집 사는 책임님이 편의점 간 김에 하나씩 고르라고 하셔서

잘 먹지도 않는 포켓몬 빵을 샀다 ㅋㅋ

갑자기 눈에 들어온 초코롤... 진짜 많이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그 맛이 느끼고 싶었어

 

 

 

 

 

 

좀 힘들어서 LOW코스로 해봤는데

생각보다 지루하다

뛰는 것도 없고 시간도 짧고

다시 미들로 가야겠다

 

 

 

 

 

 

 

 

청경채랑 쏘야볶음 만든 날~

마늘 넣고 양파 넣고 양념해서 먹었음! 🐙

 

 

 

 

 

 

 

점점 올라가는 무게...

선생님이 힘세다고 했다! 

좋았어 가는 거야!!!

 

 

 

 

 

 

 

 

결국 그날 못 먹고 회사에 가져온 포켓몬 빵

맛이 아주 그대로구나?

 

 

 

 

 

 

 

뭐 이런 게 나와....

나와도 꼭 이런 것만 걸려 나는

 

 

 

 

 

 

 

친구랑 둘이 논현에서 맛있는 거 먹고 놀았다

갑자기 번개로 만난 거라 

너무 열일 복장으로 만남ㅋㅋㅋ

 

 

 

 

🍖동래정 신논현직영점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14길 20

 

월~토 16:00 ~ 24:00

일 15:00 ~ 23:30

월~금 라스트오더 ~ 23:30

토 라스트오더 ~ 22:30

 

 

 

친구가 데려가준 고깃집

이름은 벌써 까먹었다 헤헤

동래점 신논현점이었군

꽈리고추랑 마늘을 맛있게 구워주시고

맬젓을 한가득 주시는데 엄청 맛있었다

와사비 주는 고깃집 너무 좋다!

제주도 스타일이었나 보다 ㅋㅋ

 

 

 

 

 

 

 

불금에 운동 갔다가 집에 가는 길~

대견하다 대견해!! 내가 이렇게나 몸을 움직이고 있다니 ㅋㅋㅋ큭큭

 

 

 

 

 

 

 

토요일에 아시안컵 8강을 했는데 호주에 2:1로 이겼다!!

대박 4강 가는구나~~~ 흥민이 역전골~~~ 잘한다~~📣📣📣

 

 

 

 

 

 

설 선물로 액막이 명태를 주문했다

우리 집, 아빠, 동생 둘 네 개 준비했지롱

설날에 드리기로 하고 우리 집에 먼저 달아보기~

 

 

 

 

 

 

 

작은 종도 같이 달려있어서

소리도 예쁘게 난다 🥰🥰

귀여워라 명태는 편백나무로 되어있단다

명태야 명태야 액운 잘 막아주렴~!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