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ullllli/Daily record

24년 2월 4주 차 일상(문화생활! SUM41내한공연, 파묘)

느리몽 2024. 5. 8. 15:00
반응형

24년 2월 4주 차 일상

 

 

-

오래간만에 문화생활했던 한 주

기다리던 SUM41 내한공연을 갔다 왔다

아직도 뛰고 있는 내 심장

ROCK WILL NEVER DIE~~~~~~🤘

심야영화로 파묘도 보러 갔다

리클라이너 영화관 처음 갔는데

이제 일반 좌석 못 앉을 듯?😁😁

-

 

 

 

 

 

 

 

 

오랜만에 여직원들끼리 마라떡볶이 먹으러 간 날

맵찔이들인데 이상하게 마라부 심이 있다

정기적으로 먹어줘야 된다구요~?

 

 

 

 

 

 

속달래러 바로 카페 고

아이스 카페모카 마셔줍니다🥵

 

 

 

 

 

 

 

퇴근 후 바로 콘서트장으로 달리기 위해

손바닥만 한 가방을 메고 출근했다

안전하게 반차를 써주고 집에서 준비하고 나섰다

늦을까 봐 조마조마

집에서 한 시간이나 걸리는데 밥 먹을 시간 계산을 안 하고 나와버림

 

 

 

 

 

 

 

예스 24 라이브 홀 처음 가봤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고

캐비닛 전쟁이라고 하던데

일찍 가서 그런가 나름 쉽게 선점함

근데... 겉옷을 미리 넣었더니 너무 추워요

 

 

 

 

 

 

입장순서가 엄청 뒤라서 사실 시야 포기하고 있었는데

들어가 보니 한단 높은 곳 난간에 한 줄밖에 없길래

내려가지 않고 바로 뒤에 서있었다

아주 좋은 선택이었다 ㅋㅋㅋ 

아래 내려갔으면 하~나도 안보일 뻔

 

오프닝부터 달리더니 끝날 때까지 달려버린 콘서트

올 스탠딩이라 웨이팅부터 시작하면 거의 네 시간? 다섯 시간은 서있었던 것 같다

하지만 그걸 다 잊게 하는 공연이었달까

왜 해체해요 😢 이렇게 잘하는데?

관람객 모두 비슷한 감성을 가진 사람들 같아서 재미있었다

중학교 때로 돌아간 것 같은 느낌 으헝헝

IN TO DEEP 나올 때 눈물 날 뻔했다

그 시절 나 혼자 MP3에 꼭꼭 담아다니 던 곡들을 라이브로 들으니 너무 뭉클했다

다음에 다른 밴드 내한할 때는 여러 장을 끊어서 여러 번 와야 할 듯

 

 

 

 

 

 

 

 

퇴장할 때는 이미 땀범벅이었다

나가자마자 패딩 찾아 입고 달려달려~~~

고마랑 연애할 때 서로 SUM41 노래 듣는 거 알고 ROCK 좋아하냐면서 서로 놀랬었는데

이렇게 같이 콘서트도 찾아다니니까 너무너무 좋다 🥰

고마가 오자고 한 거였는데 안 왔으면 엄청 후회할 뻔!

 

 

 

 

 

친구랑 급 번개로 신사에 놀러 간 날

맛있는 타코집 소개해줘서 같이 가서 밥 먹고 맥주 먹으면서 수다 떨었다

 

 

 

 

 

 

고새 취해버린 우리?ㅋㅋㅋㅋ

사진 찍고 집에 감 ㅋㅋㅋ

아직도 스사라고 부르는데 

인생 네 컷 말고 이런 사진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다

왜 스티커 기능은 없나요

 

 

 

 

 

 

주말에 카레 먹고 싶어서 

야채 가득 넣고 카레도 먹었고~

 

 

 

 

 

 

딸기 세일 많이 해서 딸기도 먹고!

크러쉬도  병으로 먹고 싶어서 병맥 해주고 ㅋㅋㅋ

 

 

 

 

 

 

오우 술 또 먹네

갑자기 삼삼데이인데 낮 술 하고 싶어서

일어나자마자 삼겹살 굽고 소맥으로 달리고 또 잠ㅋㅋㅋㅋ

 

 

 

 

 

 

푹 자고 일어나서 심야영화로 파묘 보러 갔다~ㅋㅋㅋ

프레첼도 하나씩 시켜서 커피랑 먹었다

리클라이너 좌석 찾다가 광교까지 갔다 왔는데 엄청 좋네 

파묘 너무 재미있다!!! 또 보고 싶다 ㅋㅋㅋ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