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ullllli/Daily record

24년 3월 2주 차 일상(외근, 운동, 빵순이 ㅋㅋ)

느리몽 2024. 6. 11. 15:26
반응형

24년 3월 2주 차

 

 

 

6월에 3월의 일기를 쓰다니 ㅋㅋ

나도 참...

맥북이 방전되어 있다 ㅋㅋ정말 귀차니즘 심각해~

3월 2주 차의 나는 외근도 다녀왔고 열심히 운동하고 있다!

돌아가야지... 별거 아닌 내 일상 스타트

 

 

 

 

 

휴게소는 호두과자

 

 

 

오랜만에 외근나옴

막내만 두고 실장님 이사님이랑 세종시 고고

여기저기 협의하러 차 타고 한참 돌아다녔다

그냥 따라다니는데도 힘드네?

호두과자는 사주심ㅋㅋㅋ

 

 

 

 

날씨 좋은 세종시~

 

다 끝나니까 해가 지고 있다

날씨는 좋더군 

 

 

 

 

 

 

양배추참치덮밥

 

이제는 난이도 하!

양배추 참치덮밥 후딱 만들어서 저녁 냠냠

 

 

 

 

 

소금빵

 

우리 집 근처에 소금빵 맛집 있다니까

다들 궁금해하셔서 출근길에 털어왔다

회의하면서 먹었는데 버터냄새 장난 아님ㅋㅋ

 

 

 

 

레그프레스

 

 

요즘 시작한 레그프레스

선생님이 이제는 할 수 있다며

매번 시키고 있다

진짜 다리가 뭉개질 것 같은데

쥐어짜면 또 되긴 된다 ㅋㅋ

진짜 힘든데 성공하면 억울함

 

 

 

 

 

 

풀려라 종아리야

 

집에서는 확실하게 풀어주기!!

매트 그냥 다이소에서 사 왔는데

고무 냄새나서 새로 사고 싶다 ㅋㅋㅋ

 

 

 

 

 

 

치아바타 샌드위치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사 왔다

이것저것 엄청 들어가 있어서 점심으로 잘 사다 먹는 빵!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좀... 망설이게 된다 ㅋㅋㅋ

 

 

 

 

 

떡만두국

 

고마가 뚝딱 끓여준 떡만둣국!

비비고 만두 직접 골라오시고 ㅋㅋ

어째 나의 요리 비중이 점점 줄어드는 것 같다😅

 

 

 

 

 

양꼬치랑 가지튀김

 

양꼬치 쿨타임 다 찼다!!!!

오랜만에 이가네 양꼬치 가서 가지요리까지 싸악 먹어줌!

 

 

 

 

 

꿀꽈베기

 

입맛이 자꾸 예전으로 돌아가는 듯 한 느낌~

갑자기 꿀꽈배기라니?

거들떠도 안보던과자인데

이제 와서 너무 맛있다

 

 

 

 

 

디카페인+문명

 

컴포즈 커피에서 커피 처음 사봐서

엄청 큰 1리터 커피를 받았다

저녁까지 끌어안고 마시는 중... 디카페인이라 다행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