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ullllli/Daily record

24년 4월 3주 차(아빠생신, 연천 재인폭포)

느리몽 2024. 6. 21. 14:29
반응형

24년 4월 3주 차

 

-

정말 사진이 없는 주였다

바빴나... 기억도 안 나고ㅋㅋ

옛날 팀원들 만나서 저녁 먹고 

주말에는 아빠생신 겸 만나서

맛있는 밥도 먹고 재인폭포도 놀러 갔다~

-

 

 

 

학센

 

옛날 '인천팀'을 만나서 저녁 먹었다

고마랑 같이 파견을 나갔던 프로젝트였는데

언제였나 했더니 바야흐로 2018년...ㅋㅋㅋ

정말 오래됐다~

옛날얘기 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다

얼마 전에 결혼하신 분 집들이 겸 간 거라서

양주선물을 가져갔는데 그걸 마시고 다 기억이 사라졌다

와인-소맥-양주-맥주

아침에 일어나서 가방정리하는데

인생 네 컷 나와서 너무 놀람...!

 

 

 

 

우리아빠도시농부

 

아빠 생신이라 연천을 갔다

도시농부 우리 아빠 ㅋㅋㅋㅋ

거실에 웬 상추가 이렇게 잘 자라는 건지 ㅋㅋ

고마가 미역국에 불고기까지 해가지고 

한 상 차려줘서 다 같이 맛있게 먹었다!

얼마 안 있었는데 아빠가 얼른 집에 가라고 그러시길래

근처 나들이라도 가자고 해서

재인폭포를 들렸다

 

 

재인폭포

경기 연천군 연천읍 부곡리 489

 

 

 

 

 

재인폭포

 

몰랐던 곳인데 주차장도 크고

셔틀도 있고 사람도 많았다

산책로 데크도 깨끗하게 잘 되어있어서

불편함 없이 다녔다

가족단위로 많이 놀러 오시는 듯?

주차장에서 폭포까지 15~20분 정도 걸어야 하는데

다양한 식생을 잘 가꾸어 놓아서 재미있었다

 

 

 

 

 

 

커플샷

 

동생이 한 컷 찍어줌!

저번주에는 막냇동생을 만났는데

이번에는 둘째랑 같이 갔다

언제 완전체로 모일 수 있으려나

 

 

 

 

 

재인폭포

 

물소리가 조금씩 들리더니 나타난 재인폭포

굉장히 단아한 느낌이다

콸콸 넘치는 폭포를 생각했지만

우리나라에는 이런 폭포가 더 많은 듯?

약간 선덕여왕에서 본 곳 같기도 했다 ㅋㅋㅋ

폭포 앞까지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었는데

계단... 다시 올라올 걱정에 가보지 않았다

 

 

 

 

아빠 작가열정

 

폭포 구경 다 하고 다시 주차장으로 가는 셔틀 타러 가는 중

아빠의 작가본능이 튀어나왔다

항공샷을 찍고 난리 ㅋㅋㅋㅋㅋ

난쟁이 샷인가요

 

 

 

 

 

열정2

 

우리도 잠깐 서보라고 하시더니

콩알만 하게 찍어주셨다

뭔가 아빠만의 감성이 있나 보다 ㅋㅋㅋㅋㅋ

 

 

 

 

 

 

종합안내도 앞

 

셔틀 타는 곳 갔더니 푸드트럭이 세대정도 있었다

커피 한잔씩 먹고 셔틀 타고 돌아왔다

아직은 무료라고 했던 것 같은데 곧 유료화하려는 듯했다

화장실 갔다 온 사이 

갑자기 안내도 앞에서 뭘 엄청 설명하고 계심

얼마 전에 릴스에서 한국 아빠 특징으로 본 것 같은데

바로 이렇게 인증해 버려 ㅋㅋ

 

 

 

 

 

 

아빠 최애순댓국집

 

아빠 모셔다 드리는 길에

최애 순댓국집 있다고 해서 갔는데

단체손님들이 왔다 가서 재료소진이라고 하셨다

우리 단골손님인데!! 죄송해요!!! 하셨는데

아빠가 엄청 자주 가셨나 보다

사실 순댓국 많이 드시면 안 되는데...ㅋㅋㅋ

두 번째 최애집이 있다고 하셔서 따라갔다

맛있게 한 그릇씩 하고 집으로 갔다

아빠 생신축하드리고 늘 건강하세요~

 

 

 

 

 

 

송자매

 

아빠 집 냉장고에 붙어있던

송자매 어릴 적 사진

제일 큰 아이가 둘째다

우리 집만 그런 줄 알았는데 

그런 자매들이 많은 듯?ㅋㅋ

 

언제 완전체로 만나려나 얼른 보잣!

항상 아빠랑 잘 지내고

내 동생들도 챙겨주는 고마 너무 고마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