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ullllli/Daily record

24년 9월 1주 차 일상(디저트 왕, 말랑핏, 오랜만에 캠핑)

느리몽 2024. 9. 23. 12:02
반응형

 

 

24년 9월 1주 차 일상

 

 

-

점심도시락 싸기가 힘들어서

고생해 주는 고마 💕

이번주는 정말 오랜만에

캠핑을 가게되었다!!!

뱃속에 뽀롱이까지

셋이 떠난 캠핑~~~ GO!

-

 

 

 

마늘볶음밥

 

 

 

 

아침에 열심히 도시락 싸준 고마 ㅋㅋ

밥도 다해주고 치킨너겟도 싸주고~

오렌지 너무 맛있고용

 

 

 

 

밀크티

 

 

 

 

살짝 카페인은 괜찮으니까

아이스 밀크티 먹기

 

 

 

 

주먹밥도시락

 

 

 

먹고 싶은 게 없어서 그냥 주먹밥 싸갈까 했더니

야채 다 볶아서 주먹밥 싸줌!!

김치랑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다~

 

 

 

요거트

 

 

 

 

슬슬 변비의 기운이....

커피 먹으러 갈 때마다 요거트를 고르게 된다... 흡

 

 

 

던킨생김

 

 

 

 

집 근처에 생긴 던킨에 들렀다!

내 최애 초코 묻은 도넛 사서 집으로~~

 

 

 

 

신나는영어나라

 

 

 

 

뭘 보고 있다가 처비라는 이름이 나와서

갑자기 생각난 영어 비디오 '신나는 영어나라' ㅋㅋ

되게 많은 에피소드들이 있었는데

손이 달린 세탁기가 나와서

washing machine을 배웠던 기억이 난다😀

다시 보고 싶은데 유튜브에 없어서 아쉽군

 

 

 

 

마녀스프가 된 라따뚜이

 

 

 

 

집에 자투리 야채가 많아서 토마토소스 넣고 라따뚜이를 하려다가

토마토를 많이 넣었더니 마녀수프가 되어버린...?

바게트 사 와서 같이 먹었다

너무 많이 했나 싶었는데 싹싹 다 먹어버림

 

 

 

말랑핏

 

 

 

 

냉동실 정리를 땡스소윤을 사서 할까 하다가 알게 된

다이소 말랑핏!! 요즘 아주 대란이라던데

어플에 다 품절이길래 못 샀다

그런데 동네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갔더니

엄~청 쌓여있던 ㅋㅋㅋ

좋았어 시작해 보자!

 

 

 

 

크록스

 

 

 

 

반차 쓰고 캠핑 가는 날이라

몰래몰래 크록스신고  출근 ㅋㅋㅋ

 

 

 

 

재오개가는길

 

 

 

 

캠핑장 가는 길

갑자기 나타난 비포장도로에 긴장한

뽀롱이 엄마아빠 ㅋㅋㅋㅋ

애기 멀미하긋다!!!

 

 

 

경치좋음

 

 

 

 

캬-

대충 타프만 치고 테이블, 의자 펼쳐놓으니

툭 툭 툭 떨어지는 빗방울

뭐냐... 오늘 비 그냥 흩날리는 수준이라고 했는데...?

 

 

 

 

김치볶음밥

 

 

 

 

모르겠고 그냥 밥이나 먹어

고마표 김치볶음밥

잘 챙긴 줄 알았는데 소금, 참기름밖에 안 들고 옴?ㅋㅋ

하지만 그거면 돼

 

 

 

경치구경

 

 

 

 

나는 처음이지만 두 번째 와보는 고마

그래 이거야~ 느낌으로 뷰 감상 😌

 

 

 

 

구름아 가라

 

 

 

 

겹겹이 보이는 산자락이 너무나 멋있구먼!

맑은 공기에 코도 뚫리고

선명한 뷰에 눈도 맑아지는 곳

 

 

 

 

대하구워먹기

 

 

 

 

곧 대하 철이라 흰 다리새우를 주문해 옴

숯불에 한번 실패한 적이 있었는데

촉촉하게 너무 잘 구웠네 🦐

둘이서 1킬로 다 먹음

 

 

 

 

샤인머스캣

 

 

 

비가 또 후드득 오더니 

생각보다 많이 왔다

 

우왕 너무 먹고 싶던 샤인머스캣 💚

더 실해질 때까지 기다리다가 못 참고 사 왔다

진짜 맛있어

나 이거 먹고 싶었다구!!!

 

옆집 커플이 얼마나 목소리가 큰지

10시부터 매너타임인데

12시에 갑자기 짐정리 하는 듯이 쨍그랑 쿵쾅쿵쾅

짜증 나서 에이쒸! 했더니 조용해짐...

반대쪽 혼자 오신 아저씨랑 커플 남자분 코골이 콜라보 잘 들었습니다

다음엔 꼭 귀마개 챙길 것

풀벌레소리는 포기해

 

 

 

 

들기름막국수

 

 

 

 

DAY 2

 

일어나자마자 빵, 소시지, 계란으로 채워주고

샤워한판 해준다

쭉 늘어져 있다가 가져온 물막국수랑 냉수육 먹기

냉수육 사진은 어디 갔나

소스도 미쳤음

 

낮잠 자고 멍 때리고의 반복

다음에는 읽을거리라도 가져와야겠다 ㅋㅋㅋ

 

 

 

마라샹궈

 

 

 

 

이른 저녁으로 마라샹궈랑 고기만두

나는 주스 먹고 고마는 공부가주~

매콤 얼얼하니 맛있구먼 ㅋㅋ

 

 

 

맑아짐

 

 

 

 

구름도 싸-악 걷히고

너무 멋있는 산 뷰 💚💚💚

초록초록하니 내 속까지 다 맑아진다

 

 

 

한잔하는척

 

 

 

 

한잔 하는 척 ㅋㅋㅋㅋ

내가 같이 안 마셔서 고마도 술이 안 들어간단다

얼른 같이 한잔 하는 그날을 기다리며 ~

 

 

 

캠핑 끝!

 

 

 

DAY 3

 

일찍 일어나서 시원하게 콩나물라면 끓여 먹고 철수시작!

해가 얼마나 뜨거운지~~ 타프 걷기가 아쉬움

그래도 바짝 말려갑니다! 고생했어요

뱃속 뽀롱이와 함께한 첫 캠핑! 성공적으로 끝~ 🧑🏻‍👩🏻‍🧒🏻❣️

 

 

 

 

👇🏻 뷰 끝내주는 캠핑장 궁금하다면!

 

재오개 캠핑장 - 뷰가 끝내주는 산골짜기 캠핑장 (사이트 추천)

너무 좋아서 두 번이나 다녀온 충주 재오개 캠핑장을 소개한다. 끝내주는 월악산 뷰와 산골짜기에 위치해서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한적하고 조용한 마운틴뷰 취향저격 캠핑장이었다. 오픈한

gomagg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