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ime

22년 11월 2주차(줌으로 친구들 만나기, 병원가기, 연말집들이)

느리몽 2022. 11. 21. 14:29
반응형

갑자기 바빠지는 회사 일
집에 가면 녹초가 되어버렸다.
피곤한데 친구는 만나고 싶어서
줌으로 수다 떨기도 하고
생일인 친구랑 우리 집 집들이 겸 파티도 했다!
몸이 피곤했는지 안면홍조가 생겨서
한의원 약 처방도 받고 😥
건강을 우선으로 챙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일주일 START!


#화요일



요즘 정신이 없다. 낮에도 자꾸 졸리고 ㅋㅋ
퇴근할 때 되면 오늘 뭐했더라? 생각이 들었다.
(별거 안 했는데 ㅋㅋ)


줌 1차로 먹은 모둠곱창아쉬워서 2차로 바나나
저녁약속 줌으로 만나기~ 앞으로 애용할 듯!



저녁에 고마는 약속이 있어서
혼밥 하는 친구들과 줌으로 만났다.
각자 시간 맞춰서 음식 배달시켜놓고
오랜만에 음성으로 수다도 떨었다. 토크토크

저번 주에 사 온 바나나가
거뭇거뭇해지기 시작했었다.
어릴 때 엄마가 바나나 나무젓가락에 꽂아서
얼린 다음에 간식으로 주신 것이 생각나
잘라서 냉동실에 넣어놨는데
이거 포크로 찍히지도 않고 ㅋㅋ
입에 넣어 사탕처럼 먹었다.
얘기하면서 먹다 보니 밥 먹었는데
바나나도 많이 먹어버림..!




줌으로 짠하기~
짠~



즐거웠다 친구들아~
다음에도 이렇게 만나기로 😘😘
친구들 만나고 놀았는데
헤어지고 바로 집에 누워있다니
이거 꽤 괜찮은데..?
그냥 나가는 게 피곤한 삼십 대..



#수요일



 

고마가 사온 빼빼로
고마가 사온 빼빼로



고마한테 저녁에 고기 먹자고
사 와 달라고 했는데
장바구니에 들어있는 빼빼롱~~귀엽기는😉

일 년에 한 번 두 번 먹을까 말까 한대
내 마음을 사로잡은 크런치 빼빼로
너 다음에 꼭 다시 사 먹는다🤎🤎껄껄



사천짜파게티와 치맛살
사천짜파게티와 고기고기



집에 있던 사천짜파게티 하고~
고마가 사다준 소고기 구워서 같이 먹었다
파김치를 먹게 된 것이 얼마나 잘된 일인지!!
이렇게 맛있는 거 왜 안 먹고살았나 몰라



#목요일



레몬나무 키우기
레몬나무 키우기



집들이 때 받은 레몬나무에
잎이 말라 후드득 떨어졌다.
이상하다 ㅠㅠ 분명 물도 잘 주고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말이지.
레몬이 아직 작은데 벌써 색이 노래지는 것이
익어가는 게 아니고 말라가는 것 같다는🥺
화분 잘 키우고 싶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얼굴에 갑자기 엄청난 홍조가 생겼다.
이마도 빨갛다.
언젠가부터 여러 사람들이 나보고
얼굴 빨개졌다고 하는 소리를 자주 하던데
환절기라 얼굴이 트는 건가 싶어
얼른 로션을 사 왔다.
급한 대로 바르긴 발랐는데..


천상현의 천상-짜장면천상현의 천상-광화문짬뽕
천상현의 천상-짜장면, 광화문짬뽕


저녁에 오랜만에
천상을 갔다.
저번에는 천상 짬뽕을 먹었으니까
이번에는 광화문 짬뽕으로!
사골육수가 들었나 국물이 진~~ 해서 맛있다.
건더기는 천상 짬뽕이 더 많은데
국물은 광화문 짬뽕이 맛있다 ㅋㅋㅋ



#금요일




가히 멀티밤
가히 멀티밤

 

 

 

팀 동료이자 학교 동생이 얼굴에 바르라고 선물해주었다. 

오 이게 티비에서 보던 가히밤인가??

전날 세타필 발랐을 때는 로션 흡수되고 나서

얼굴에 기름층이 한 겹 생기는 것 같았는데

이건 그래도 촉촉함도 오래가고

기름 끼는 느낌은 없었다. 촉촉해져라~

 

 

 

 

 

위잇딜라이트-카레덮밥
위잇딜라이트-카레덮밥

 

 

 

점심으로 잘 먹고 있는 위 잇 딜라이트

이 날은 카레덮밥이 나왔다.

반찬도 별로 없고 

밥양도 처음엔 적은가 싶은데

먹고 나면 배부르다.

 

 

 

 

커피타임~
팀원들과 잠깐 커피타임~

 

 

 

너~무나 졸린 식후 업무시간

와 정말 고개 떨어질 뻔했는데

실장님이 커피 한잔씩 사주셔서

그나마 떨쳐낼 수 있었다.

K-직장인 화이튕✨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저녁에 무얼 먹을까~~

집에 가는 내내 고민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피자를 먹었다.

치즈 추가하는 거 깜빡했지만

괜찮아 맛있어!!!

 

 

 

 

 

 

#토요일

 

 

벽에 전시된 한약재
벽에 전시된 한약재

 

 

일찍 일어나서 바로 한의원으로 갔다.

집 근처인데 후기도 좋고 

주변에 다녀본 사람들도 괜찮다고 하여

찾은 곳이다.

 

 

 

 

포근한 쇼파에서 대기하기
포근한 쇼파에서 대기하기

 

 

차분한 내부 분위기

접수받아주시던 분도 너무나 친절 친절

선생님도 젊으시고 궁금한 것 다 답해주시고

설명도 이해가 잘 되도록 해주셔서

꼼꼼한 진료를 받고 나왔다.

 

나는 피곤함과 술이 합쳐져서 

홍조가 생기는 것이라고 하셨다😥

피곤하면 술땡기고 술 먹으면 피곤하고

계속 반복하다 보니 

몸에 기력이 없단다 흑흑

너무 늦게 왔다고 하셔서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다.... 이럴 수가

저는 그냥 집에 가서 술 한잔 했을 뿐인데요?!

 

고마는 한약, 나는 보약을 지었다.

술은 절대 NO! 하라고 하셨다.

꾸준히 잘 먹어보자!!

연말 목표 기!력!보!충!

 

 

 

 

연말분위기 나는 트리
연말분위기 나는 트리

 

 

 

올해 첫 트리를 한의원에서 보다니 😊

슬슬 어디에든 연말 분위기가 느껴지는구나~

 

 

 

 

 

무수분 수육 도전!
무수분 수육 도전!

 

 

오후에는 친구들이 집에 놀러 왔다.

고마가 야심 차게 준비한 무수분 수육!!!

나는 옆에서 비빔국수를 만들었다.

 

 

 

수육 한상차림~
수육 한상차림~

 

 

 

짠~

고기가 부들부들하고

단맛도 살짝 나도

껍데기가 족발처럼 쫄깃한 게

너~~~무 잘되었다!!!

전날 자기 전에 급하게 무쳐둔 

보쌈 무김치도 성공적

우와 우리 잘한다 👍

 

 

 

 

2차 안주와 선물들
2차 안주와 선물들

 

 

친구들 웰컴 선물도 주고

생일인 친구 있어서 선물 주고

우리 집 집들이라서 선물 받고~

조명 내려놓고 

막 만든 멜론 프로슈토랑

과자, 닭가슴살 육포 꺼내서

수다 떨다가 친구들은 집에 갔다.

생각보다 일찍 가서 집다 치우고 잤다.

난 진짜로 술을 안 먹었다.😶

 

 

 

 

친구선물 무드등
친구선물 무드등

 

 

 

친구가 선물해준 무드등~

어쩐지!!!!! 갑자기 웨딩사진 보내달라고 하길래

뭐지 결혼 준비하나?? 했었는데

인스타에도 내 카톡 프로필에도

사진이 많이 없어서 그냥 보기만 한다더니~

이런 깜찍한 선물을 준비했구나🤍

 

 

 

 

친구선물2 파자마
친구선물2 파자마

 

 

 

또 다른 친구가 선물해준

커플 파자마~~~ㅋㅋ

사이즈도 잘 맞고 디자인도 넘예

잠옷 세트로 입는 즐거움에 빠져있는 나

이런 선물 너무 좋다!!! 고마워🤍

 

 

 

 

#일요일

 

브런치 배달시켜먹기
브런치 배달시켜먹기

 

 

 

고마는 호텔 조식 브런치를 좋아한다.

나도 좋아한다!!!

하지만 너무 비싸다😥

이날도 먹고는 싶은데 가격은 비싸서

내내 고민하다가

시켜먹어 보았다.

다음 주에는 재료를 그냥 사오기로 했다.

 

 

무수분 수육 너무 맛있다!

또 생각나네 다음주에 다시 해 먹어야겠다~

오랜만에 병원도 가고

친구도 만나고

알차게 보낸 일주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