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 5

수도요금 수도세 자동이체 신청 1분 완성 서울/경기도/부산

전기세, 가스비와 마찬가지로 수도세 수도요금도 자동이체 납부가 가능하다. 매달 불편하게 고지서 받고 납부하지 말고 자동이체로 간편하게 진행시켜 보자. 무작정 따라 하면 1분 만에 간편하게 자동이체, 자동납부 가능하다.수도세, 수도요금 자동이체 신청 방법서울시 기준으로 작성한다. 서울시의 경우 인터넷 세금납부 시스템이 잘 되어있어 편리하다. 다른 도시나 지자체의 경우라도 'OO시 상하수도 자동납부' 와 같이 인터넷에 검색하면 해당 사이트가 존재하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 바란다. 서울시ETAX홈페이지 서울시ETAX - 소중한세금! 알뜰하게 사용하겠습니다 etax.seoul.go.kr 인천시 수도세 자동납부 사이트수원시 수도세 자동납부 사이트부천시 수도세 자동납부 사이트부산시 수도세 자동납부 사이트 성남시 수도..

꿀팁 2024.04.27

전기세 전기요금 자동이체 자동납부 무작정 따라하기 1분 완성

매월 날아오는 전기세 고지서. 자동이체로 편리하게 납부해 보자. 카드 자동이체, 계좌 자동이체 모두 가능하다. 전기세 전기요금 자동이체 변경방법에 대해서 따라만 하면 되도록 정리해 보았다. 1분이면 충분하다.전기세 전기요금 자동이체 등록 방법PC를 통해 한전 홈페이지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순서는 다음과 같고 따라 하기만 하면 된다. 1. 한전ON 접속하여 로그인한전ON에 접속해 로그인한다. 검색하거나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자. 그리고 우측 사람모양을 클릭하여 로그인 하자. 이사정산이나 추후 요금납부 방법을 변경할 때 편리하므로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다면 회원가입을 하자. 한전ON접속하기 2. 자동이체 설정하기자주 찾는 메뉴에서 요금 납부를 클릭한다.전기요금 납부방법에서 자동이체를 선택해 준다. 3. ..

꿀팁 2024.04.27

24년 2월 2주 차 일상(두번째 설날, 친정가기)

24년 2월 2주 차 일상 -나의 설날은 끝나지 않았다!설 다음 주 주말은 친정에서 설을 지냈다설에는 다행히 시댁만 다녀오면 돼서 괜찮았지만 2주 내내 명절은 힘들긴 하다...!-        양파 보관방법을 대체 얼마나 바꾸는 건지?이제야 정착하게 된 듯하다그동안 껍질 다 까서 랩 씌워서 보관도 해보고...종이에 싸보기도 하고 얼려보기도 했지만 다 실패!!!이제는 박스에 계란판 깔고 양파들이 서로 붙지 않게떨어트려서 보관하고 있는데제일 오래간 듯하다 ☺️☺️드디어~조금 더 깔끔하게만 보관하면 좋을 듯하다 후후       갑자기 바람 좀 쐬고 싶어서 코엑스에 감또 갑자기 초밥이 먹고 싶어서 회전초밥집을 감!즉흥의 연속 ㅋㅋ나도 이제 거의 P가 다 되었나 보다예전에는 계란초밥은 쳐다도 안 봤는데언제부턴가 ..

About Time 2024.04.25

24년 2월 1주 차 일상(숙취해소, 설날, 부산가자!)

24년 2월 1주 차 일상  -밀려 밀려 밀려 쓰는 일기이제야 설날 일기를 쓸 수 있게 되었다그동안 어찌나 바빴는지!사실 귀찮은 게 크다기억을 더듬더듬 일단 써보자구!다이어트라는 말이 무색하게 나는 술을 먹어댔고주말즈음에는 설날이라 부산 시댁에 다녀왔다~START-          돌아보니 뭘 그렇게 먹어 댄 건지후회된다 후회돼!!!요즘은 잘 먹지 않았던 짬뽕 순두부쿨타임 찼나...? 곧 한번 먹어야겠는데 ㅋㅋㅋㅋ차돌이 들어가서 좀 기름지긴 하지만매콤하고 살짝 걸쭉한 것이 너무 맛있다우동사리 반칙반칙        혼자 집에서 맘스터치를 시켜 먹은 날나는 닭가슴살을 진짜 안 좋아하기 때문에 치킨도 퍽퍽 살은 절대 피하는 편인데맘..

About Time 2024.04.24

24년 1월 5주 차 일상(일기 몰아쓰기 시작, 회사모임 두탕)

24년 1월 5주 차 일상 - 1월의 일기를 밀려 쓰려니 기억이 나려나 모르겠다 사진 보니까 대충 알 것 같기도...ㅋㅋㅋ 열심히 운동을 다녔고 약속이 많았다~ 피티 두번까지 아주 바빴군 일단... 레고 🙄 - 으아 1월인데도 사진 보자마자 김치찌개 맛이 생각이 나버림 점심시간 20분 전인데 진짜 배고파지네(루팡 중 헤헤) 새우볶음밥도 진짜 맛있었는데 다시 해야겠다~ 후후 집밥 잘 해먹고 있었구나 아침운동 가는 나 ㅋㅋㅋ 바라클라바 야무지게 쓰고 출발~! 고마는 언제쯤 같이 운동갈런지? 일도 정신없는 ㅋㅋㅋㅋ 아 이때 도면들 각도 틀어진 거 맞추느라 하루를 꼬박 썼던 기억이 난다 표시해 두고 간 어제의 나 칭찬해~ 각이 많은 단지는 참 도면 그리기가 거시기하다 ㅋㅋ 제주도 프로젝트를 하나 또 시작하게 돼..

About Time 2024.04.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