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ime

22년 3월 1주차 일상(건축사시험, 퍼스널컬러 진단받기)

느리몽 2023. 3. 26. 18:58
반응형

22년 3월 1주 차 일상

 

 

 

 

마침내 와버린 시험 주간 📚

하... 마지막 일주일 되니까 더 공부하기 싫었다.

고마가 이직도 하고 시험도 끝나니

여행을 가야겠다 싶어 제주도 여행을 계획했다.

빨리 시험끝내고 놀러 가고 싶은 마음뿐이었다...

 

 

 

 

 

수작카츠
수작카츠

 

 

 

 

병원 가는 날

역 근처에서 밥을 먹고 갔다.

진짜 남자들 돈가스 아니면 제육인가

돈가스 먹자고 하면

바로 OK하는 고마 ㅋㅋㅋ

마치 소울푸드

 

 

 

 

 

계말 고수
계말 고수

 

 

 

도시락 반찬 만들어준다고

계란말이 해주는 남편~

나보다 잘 만든다;;;;

나는 계란으로 하는 건 뭐든 잘 안 되던데

예쁘게 잘 말았네 ㅋㅋ

 

 

 

 

갑자기 야식 짜파게티 ㅋㅋㅋ
갑자기 야식 짜파게티 ㅋㅋㅋ

 

 

 

 

오랜만에 야식을 먹었다.

역시 짜파게티 인가요 ...💕

반숙계란까지 올려서

무알콜 맥주랑 챱챱

 

 

 

 

 

주말아침 오랜만에 햄버거
주말아침 오랜만에 햄버거

 

 

 

 

주말마다 생각나는 햄버거

맥도날드는 질렸다구~~~

노브랜드를 배달시켰다.

근데 맥도날드가 먹고 싶다.

 

 

 

 

 

투썸에서 간단하게 치즈베이글
투썸에서 간단하게 치즈베이글

 

 

 

올영 세일은 막바지고

여행도 가야 하고 마스크도 벗어서

메이크업 제품을 새로 사고 싶었다.

홍조 때문에 원래 쓰던 것도 못 사겠고

대체 어울리는 게 뭔지 멘붕이었다.

 

발라랩 어플에서 셀프 진단 했는데

하고 이것저것 다르게 나오길래

이참에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기로 했다!

저녁은 거른다 ㅋㅋㅋㅋ

 

 

 

 

 

 

봄웜라이트 추천립 vs 기존 바르던 립
봄웜라이트 추천립 vs 기존 바르던 립

 

 

 

 

베스트 립 만나버린 나 💕

나~ 코랄이었구나~?

봄웜라이트가 나왔다...😳

그래도 좋아

코랄 피치 너무 예뻐

 

오른쪽은 내 가 가져온 립ㅋㅋㅋㅋ

선생님이 끄암짝 놀라셨다~ㅋㅋ

 

 

 

 

 

올영세일 랄랄라랄라~
올영세일 랄랄라랄라~

 

 

 

바로 올리브영 털어버리기

세일 마지막날이거든용ㅋㅋ

 

 

 

 

나란히 시험공부
나란히 시험공부

 

 

 

기분 좋게 집에 왔는데...

공부....

 

 

 

 

반차쓰고 집으로
반차쓰고 집으로

 

 

 

금요일 오후 반차를 쓰고 집에 갔다.

이대로 도망갈까..?

 

 

 

 

본죽 임영웅 포카
본죽 임영웅 포카

 

 

 

시험장에 싸가려고 죽 샀는데

임영웅 포카를 받았다 ^^...

 

 

 

 

 

본죽-전복죽, 쇠고기미역죽
본죽-전복죽, 쇠고기미역죽

 

 

 

탈 나지 말라고 죽 준비하기~

 

 

 

 

막차로 한번 더 지름
막차로 한번 더 지름

 

 

 

스킨푸드 50% 세일할 때 당근패드 못 사서

올리브영에 주문했다.

크림스킨도 쟁여놓긔 ★

 

 

 

 

소화 잘 되라 😋
소화 잘 되라 😋

 

 

 

저녁에 산채비빔밥이랑

청국장이랑 감자전을 먹었당~ㅋㅋ

 

 

 

 

계산기 충전 빵빵하게
계산기 충전 빵빵하게

 

 

 

더러운 창문...

계산기도 태양광 빵빵하게 받아주고욥

 

 

 

알고보니 삼겹살데이
알고보니 삼겹살데이

 

 

 

 

갑자기 저녁은 든든하게 먹고 싶어서

삼겹살 콜! 

다 먹고 나서 스토리 구경하는데

삼겹살 먹는 사람이 엄청 많다 했는데

알고 보니 삼겹살 데이였다...?

돼지의 본능인가 ㅋㅋ

 

 

 

 

밥이 안 넘어간다...
밥이 안 넘어간다...

 

 

 

시험날 1교시 지난 후...

'밥 먹을 자격 있냐 😭'

생각하면서 몇 숟갈 뜨고 닫아버렸다.

 

왕 망했다.

 

 

 

초췌한 내 모습
초췌한 내 모습

 

 

 

2교시도 한껏 망쳐주고

미련 없이 짐 싸서 집으로 갔다.

ㅋㅋ

짜증 나 ㅋㅋㅋㅋ

제주도 짐이나 싸야지 생각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