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ime

22년 8월 3주차 일상

느리몽 2022. 8. 31. 22:09
반응형

본격적인 야근이 시작되었던 주...

정말 힘들었다. 한참 야근없었는데 갑자기 해서 더 그랬던 건지 체력도 너무 딸리고 소화도 안되고 😭

칼퇴 아니지 정시퇴근이 너무 그리운 나날을 보내었지~휴

 

 

#월요일

 

광복절이었던 월요일

사실은 일요일도 출근할 줄 알았는데 다행히 나부터는 안나와도 된다고 하셔서 쉬고 출근!

원래같으면 친구들하고 삼척을 가있어야 했는데..

이제는 너무 추워서 갈 수 없는 물놀이 너무나 아쉬운 여름이 되어버렸다~

 

 

딸기우유 & 토스트

출근한다고 아침에 고마가 토스트를 싸주었다. 맛있게 잘 먹었당

가방에 소중히 싸들고 출근~ 휴일인데... 열시부터 출근했다.....윽

 

 

 

콘서트다!!!!!

 

밥먹으면서 지브리&디즈니 with 팬텀 콘서트를 한다는 걸 보고 바로 예매!!!

안그래도 전날 밤에 티비에서 히사이시 조 공연하는게 나와서 보고싶었는데 어떻게 알고 딱 보였는지~💕 전에도 디즈니 콘서트 예매해 놨다가 주말출근하는 바람에 못간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기필코 가겠다는 마음으로 질렀다!

광화문에서 일하고 있었는데 세종문화회관에서 하는 콘서트를 못가다니.... 흡...

고마는 건축사시험이 있는 날인데 3교시는 안칠 예정이라 함께 하기로~ㅋㅋ1교시 화이팅!!!

 

 

훈제말고 로스 먹고싶엇눈데 왜안팔아유!?

다행인건지 여섯시 퇴근하라고 하셔서 집으로 갔다.

휴일인데 혼자 집을 지키던 고마😥 회사로 데릴러왔다가 마트에 가서 저녁거리를 사가지고 갔다.

집에있던 쌈무를 생각하니 오리고기가 먹고싶어서 사다 먹었다.

마트를 가니 비가 많이 와서 그런가 야채칸이 텅텅~ 누가 다 쓸어간건지 물건이 안들어온건지 이상했다.

 

 

 

#화요일

 

넌 증맬 귀여워

뜨끈~한 국물 먹고 싶어서 다시 찾은 순대국집

귀여운 진로 두꺼비가 그려진 물통을 주셨다 ㅋㅋ 근데 물을 따르려고 하면 뚜껑 닫혀서 어이없었음

 

 

지옥에서온 순대국

어우 너무 끓어 버린 순대국

먹을라고 하는데 오랫동안 보글보글하는걸 보니 뚝배기가 사고싶어졌다.

우리나라 뚝배기 짱이에욧 👍

 

 

파파 와이드 스탠드 500S

밥먹고 들어가는길에 쿠팡맨이 계셔서 바로 받아서 올라간 스탠드!!! 파파 LED 와이드스탠드 500S

드디어 왔구나 ㅜ 회사에서 내자리는 벽을 보는 자리인데 이상하게 등이 없다.

항상 등을 등지고(?) 있어서 어두컴컴한 책상자리. 야근도 시작해야하는데 눈이 침침할 것 같아 주문!

집에서는 80cm 짜리를 쓰고 있어서 50cm로 주문했는데 아뿔사....

 

 

ㅋㅋㅋㅋ황당 그 자체

모니터랑 높이가 같다뇨..?! 🤯 갸악 멘붕이다ㅋㅋㅋ 옆 직원들이 함께 자리를 찾아주었다.

 

 

어이없는 설치모습

결국 찾은 곳은... 책상 옆...ㅋㅋㅋㅋ 이렇게나마 빛을 보는구나...ㅋㅋㅋㅋ 그나마 나아졌다.

열악한 근무환경 같으니... 좋은 건물 쓰고싶다!!!! 대표님~~들리세요~!?!?!?

그나저나 책상정리 하면서 일합시다~?

 

 

언제까지 해먹을 것인가

늦게까지 야근... 집에가니 열한시였다. 마지막남은 빵으로 또 토스트 해먹었다 ㅋㅋㅋ

아니 토스트기 진짜 누가사줫누 넘맛있쟈나❤ 고맙다 애두라❤❤

 

발뮤다 토스터/토스트기 사용기! 날 빵돌이로 만들 작정이냐?

 

발뮤다 토스터/토스트기 사용기! 날 빵돌이로 만들 작정이냐?

다재다능 활용성 좋은 빵순이들의 반려 토스터/토스트기 자꾸 써보고 싶어 지므로 다이어터라면 심사숙고 바람 친구들의 집들이 선물로 받은 ▶ 발뮤다 더 토스터 K05B ◀ 느리가 눈독을 들였던

gomagglee.tistory.com

 

 

 

#수요일

 

비안오는 날은 자전거 출근~ 집이 가까우니 철야하고 택시도 잘 안잡혀서 그냥 자전거를 타는게 낫기도 하다.

비만오지말아줘 제발 맨날타게~

전기자전거를 샀는데 왜 허벅지가 아픈건지 모르겠다. 하여튼 저질 체력ㅋㅋ

내거는 니모 알톤 FD플러스2 전기자전거이고 고마거는 아폴로 apollo MARS M3!

 

 

우와~ 연발하게 하는 맑은 하늘

정말 거짓말같이 예쁜 하늘이 보였다~ 몽글몽글 구름도 있구용 ☁️

날씨가 슬슬 좋아지려나 선선한 바람도 불어주었으면!

 

 

분식집 제육볶음

오늘도 야근이라 회사근처에서 고마랑 저녁을 먹었다.

제육덮밥먹는데 그릇이 왜 탐나지 ㅋㅋㅋ나는 회사로 고마는 집으로 들어갔다.

 

 

어떻게든 안주를 만들어낸다

철야하고 집에오니 열두시반...끅. 소주땡겨서 계란찜에 한잔했다. 

아이스크림 사러갔다가 오랜만에 본 엔초! 한참 인터넷이 발달될 때 나왔던 아이스크림. ㅋㅋㅋ모든것에 'e'가 붙어있었지.

안에 들어있는 두꺼운 초콜렛이 맛있다 ㅋㅋ

 

 

 

#목요일

 

촉촉한 초코칩

출근하자마자 당이떨어지는건 뭐지ㅋㅋ 바로 초코칩 때려넣어주시고~

 

 

마지막 남은 정새우

또 밤열두시 퇴근. 집에오자마자 무알콜맥주로 기분이나 냈다. 이거뭐 내내 일한 거 밖에 없어서 찍을 것도 없고 ㅋㅋㅋ 정새우는 참 괜찮은것 같다. 안주용으로 너무 딱이다. 맛도 여러가지인데 다 괜찮았다.

 

 

 

#금요일

 

더러워진 키보드

키보드 바꾸고싶다. 계산기도 사고싶다.

나는 레오폴드 FC890C를 쓰고있다. 프로젝트 끝나면 또 청소한번 해줘야지..

근데 요즘 LED있는 키보드가 가지고 싶다ㅋㅋ 하지만 내가원하는 조건을 충족하는 키보드가 없는 것 같아..하

반응형

그냥 키캡만 바꿀까 하는데 토프레 키캡은 왜 이렇게 다양하지 못한 것인가?! 많이 좀 만들어줘여!!

스트레스 받으면 꼭 뭔가하나 질러줘야 즐겁다.

앉은자리에서 아무거나 팍팍팍 질러버릴 수 있기 때문에 무지하게 조심해야한다..!

 

 

잊을만 하면 먹는 김치볶음밥

점심에 또 찾아간 양재 아르코 철판 김치볶음봡과 돈까스.

이때까지만 해도 밥이 잘 들어갔었는데 말이지 ㅋㅋ

 

 

또 쏟아지는 비

이 날은 비가 미친듯이 또 쏟아졌다. 비 지겨워이제!!!! 시원함은 다 느꼈다구~~~이제 그만 왔으면ㅋㅋ

 

 

조금 건강한 맛 닭볶음탕

저녁에는 삼계탕이랑 닭볶음탕을 1인 1닭으로 먹었다.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남기기 아까웠다 ㅜㅜ흡 거기다 밥은 찰밥이라구~ 또 먹고 싶다.

 

 

노동요로는 최고야아주 케이팝만세다!!

야근할 때 한번씩 들어주는 한라봉님의 컴눈명 뒷풀이... 영상이 맛깔난다 아주

내적댄스를 일으키는 화려한 선곡과 스킬!!!!!!!! 졸릴 때 아주 딱이지

하지만 진짜 핵졸리면 이런 것도 소용이 없다. 뭘들어도 뭘먹어도 꼬집고 때려도 잠이오면... 

차라리 그냥 10분 자는게 훨 낫다ㅋㅋㅋ 

 

 

 

#토요일

 

어김없는 출근... 아 날씨진짜 밉다. 주말 날씨 왜이렇게 좋아아아아~~너무행

점심에는 본부장님이 나오셔서 점심 사주셨다. 보쌈집에 가서 마늘 보쌈이랑 막국수 먹었다.

저녁을 사주세요 ㅜㅜ 점심은 힘들어요~~

우리는 주말출근할 때 꼭 점심을 먹던 안먹던 열두시에 오라고 하시고는 열두시되면 밥을 먹으러간다..! 왤까..?

이해안되는 것들 중 한가지 ㅋㅋㅋㅋ 밥을 먹고왔으면 그냥 한시간 쉬라고 하셨다. 엥  🤷🏻‍♀️

 

 

새벽에 와인을 콸콸콸

두시에 집에왔는데 와인땡기는건 무슨 일!

편의점가서 그냥 막 집었다. 디아블로 한병이랑 닭똥집이랑 순대..?ㅋㅋㅋㅋㅋㅋ

집에 하나 남아있던 화이트한병까지 클리어

 

 

 

#일요일

 

너무 예쁜 저녁하늘 💕

일요일마저도 날씨가 좋구나 - ☀️

일 끝나고 휴가때나 날씨 맑지 왜 지금 맑아~ㅋㅋ 햇님 아껴두라구~~ㅋㅋ

 

 

 

회사 요즘 너무 힘들다. 일이야 매번 하던 거니까 진짜 못해먹겠다! 이정도는 아닌데..

사람이 힘들면 이건 정말 최악인거지. 팀을 나가야하나 회사를 옮겨야하나 궁댕이가 들썩거리는 요즘이다 ~ 하

그냥 빨리 다 끝나버려라 ㅋㅋㅋ

 

 

 

반응형

'About Ti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년 9월 1주차 일상  (6) 2022.09.07
22년 8월 4주차 일상  (6) 2022.08.31
22년 8월 2주차 일상  (3) 2022.08.14
22년 8월 1주차 일상  (7) 2022.08.07
22년 7월 4주차 일상  (2) 2022.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