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3년 11월 4주 차 일상(당근김밥, 결혼식, 고마생일)

느리몽 2023. 12. 7. 13:54
반응형

23년 11월 4주 차 일상

 

 

 

-

 

너무 추워진 날씨!

감기가 슬슬 나아가고는 있지만 조심해야지

이번주도 혼자 저녁 먹는 날이 좀 있었다

얼른 바쁜거 끝나라아~

집에서 당근처리하려고 김밥도 하고

오랜만에 미용실도가고

학교 오빠 결혼식도 가고

고마의 생일도 있었다! 🎉🎉

 

-

 

 

 

축구볼준비

 

축구하는 날 

시작하기 전에 얼른 가서 과자를 사 왔다

노브랜드 콘소메 팝콘 먹고 싶었는데 

아쉬운 데로 씨유 과자로~

청양마요맛 새우칩 맛있다 ㅋㅋ

축구 엄청났다 3:0으로 이겨버렸지~~⚽

경기 한번 직접 보고 싶다

서울에서 하는데 한번 가볼걸!!!

 

 

 

 

 

친구가보내준사진

 

친구가 보내준 사진

어디서 보고 재밌다고 보내줬다 ㅋㅋ

누군지 몰라도 다들 같은 생각이구나~

산타할아버지 선물은 돈 주세요!!!

 

 

 

 

 

순대국밥

 

 

뜨끈한 순대국밥이 너무 생각나는 날

이사님이랑 실장님이랑 웨이팅 하고 먹었다 ㅋㅋ

쌀쌀해지니까 순대국밥을 기다리네

 

 

 

 

 

계란말이

 

고마가 집에 늦게 오는 날

집에 하나 남은 당근을 처치해 버리겠다는 일념으로

당근을 채칼로 썰어두고 계란말이를 시작했다

볼품없는 내 계란말이 🥲

양조절도 실패 ㅋㅋㅋㅋ

하... 기본반찬인데 난 이게 제일 어렵다 ㅋㅋ

 

 

 

 

당근김밥, 뭇국, 치킨

 

맛나게 김밥 말고 들깨 뭇국까지 끓여서

남아있던 치킨이랑 맛있게 먹었다!

김밥발을 사니까 더 잘 말아져서 뿌듯 ㅋㅋ

 

 

 

 

 

돈까스 고민상담

 

친구랑 돈까스 먹으러 간 날

밥 먹으면서 한참 얘기했다

요즘 고민거리가 많은지 머리가 복잡하단다

나도 그럴 때가 있었다면서 그럴 땐 생각꼬리물기 하지 말고

단순하게 생각하라고 다 해결할 수 있다고 얘기해 주었다!

우리 힘내자아~❤️❤️

 

 

 

 

 

 

데헤헥데헤헷

 

차 한잔 사주려고 스타벅스 갔는데 ㅋㅋㅋ

어디서 롯데리아 소리가 들렸다

띠리리띠리리 띠! (아는 사람은 아는 그 소리)

근데 알고 보니

"데헤헥-데헤헷-님!"

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네임 너무 웃기잖아요!!!! 한바탕 웃고 옴ㅋㅋ

 

 

 

 

케르세틴

 

염증에 좋다는 케르세틴을 먹기 시작했다

공복에 먹는 게 좋다고 해서 회사에 가져왔다

근데 그냥 집에서 아침에 유산균 먹을 때 먹어야 할 듯

주사피부염 저리 끄져엉~!

 

 

 

 

 

미친바람

 

바람 무슨 일

집 가다가 날아가는 줄? 🙄

 

 

 

 

 

 

로제파스타

 

고마가 늦게 와서  혼자 파스타를 해 먹었다

버섯이랑 새우 양껏 때려 넣고

로제소스 부어서 엄청 많이 먹음!ㅋㅋㅋ

 

 

 

 

 

단셰 아초

 

커피를 끊으니까 자꾸 초코가 눈에 들어온다

친구랑 단셰랑 아초 먹기 ㅋㅋㅋㅋ 양심상 스몰사이즈로...

 

 

 

 

 

미용실

 

오랜만에 미용실 갔다

가을 시작할 때 어둡게 염색한 게 또 다 빠져서 다시 했다

왜 자꾸 밝아지는 거야 돈 많이 들게

 

 

 

 

과자로 식사

 

저녁을 안 먹고 가서 그런가

과자를 자꾸 주신다 ㅋㅋㅋㅋㅋ

다 먹었다... 아이스티도 너무 맛있오요 🍑

 

 

 

 

춥다춥다

 

어흑 추워

서랍장 뒤져서 찾은 장갑

또 어디 갔는지 다시 사라졌다 ㅋㅋㅋ

 

 

 

 

 

닭목살, 막창

 

또 저녁을 혼자서?!

간단하게 먹을까 어쩔까 고민하다가

닭목살 구이를 팔길래 양념막창하고 먹어보았다 ㅋㅋ

조금 기름진 것 같지만? 맛있어서 다음에 또 먹을 것!

 

 

 

 

 

 

커피캡슐 커피가루

 

프라이팬 청소하려고 다 먹은 커피캡슐들 까서 가루를 모았다

이것이 살림의 지혜...! 이런 방법이 있었다니

 

 

 

 

 

 

기름기 제거

 

이렇게 프라이팬에 부어주고 슬슬 볶아주면

기름기가 싹 없어진다! 와우 정말 꿀팁 ㅋㅋㅋ

다음에는 후라이팬 뒷면을 좀 어떻게 해야겠다

살림도구 관리는 너무나 어렵군요 😭

왜 이렇게 금방 때가 타는지! 속상하다 ㅋㅋ

 

 

 

 

시루떡

 

고모가 주신 시루떡 먹었다 ㅋㅋ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군!

가끔 떡을 사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결혼하는 오빠

 

우리 쓴배릠 결혼식~~~ 점점 결혼식에 아가들이 늘어간다 

오빠들이 이렇게 하나둘 장가를 가다니 감격이다!!!ㅋㅋㅋ

너무 멋있었어 행복하게 잘 살길 ❤️

 

 

 

 

 

 

애기있는 오빠

 

애 둘 있는 오빠는 집 가면서 편의점 좀 가자니까

거기 있던 마이멜로디 머리핀에서 눈을 못 뗀다 ㅋㅋ

결국 하나 겟! 집에 오면서 아 내가 사줄걸 싶었다

요즘은 키티 좋아한다던데 다음에는 내가 장난감하나 사줘야겠다😁😁

 

 

 

 

 

고마 생일

 

팥이랑 찹쌀 불려놓고 나가서

결혼식 끝나고 바로 집에 와서 고마 생일상 준비!!

생각해 보니까 외식을 해도 될 텐데

나는 왜 자꾸 직접 해주는 것에 집착하는지 모르겠다 ㅋㅋㅋ

등갈비 굽고(고마가 직접ㅋㅋㅋ) 밥하고 국 끓이고~ 

 

 

 

 

인싸같다

 

울 남편 내가 인싸만 들어준다!!!

이거 해주려고 사실 작년에 샀어

집에 잡동사니가 많은 이유 ㅋㅋㅋㅋ

불 다 끄고 키니까 꽤 선명하게 나온다 

좋아 좋아 너무 귀여워

 

 

 

 

 

 

우유푸딩케이크

 

전날에 만들어서 냉장해 두었던 우유무스케이크!!!

케이크도 만들다가 그냥 살걸 왜 이러고 있나 생각이 들었지만

코코넛가루도 뿌리고 먹어보니까 고소하고 맛있었다 히히

고마도 맛있다고 잘 먹어서 다행이었지~

우리 남편 생일축하해~~ 벌써 둘이 챙기는 다섯 번째 생일이야!!

앞으로도 평생 기대하쑈~!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