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ime

23년 12월 1주 차 일상(운동시작, 당근시작, 연말모임, 종로데이트)

느리몽 2024. 1. 15. 14:37
반응형

 

23년 12월 1주 차 일상

 

 

 

-

헤..헬린이...운동시작함

헬린이라는 단어조차도 대단해 보이는 

친구네 피티쌤말로는 헬세포라고 😅

 

열심히 당근을 하면서 짐도 줄여보려고 한다!

혹시 당근...? 하는 모습들이 재밌다ㅋㅋ

 

연말이라 약속도 많이 생겼는데 이번주에도

제일 좋아하는 친구들과 송년회를 했다~

별거 있나 맛난 거 먹고 수다 떨기 💕

 

우리 팀 실장님 아내분이 종로에서 개인전시회 작게 여신 다고 해서

구경 간 겸 고마랑 오랜만에 바깥공기 쐬었다~

'서울의 봄'도 보고 옴!

-

 

 

 

 

 

 

 

 

피티가기싫어서 망설이는 나

 

운동 가기 부끄러운 나...

여섯 시 반 운동인데 시간 십 분이나 남아서

벤치에서 시간 때우다가 갔다

지금생각하면 그냥 가도 됐을 터인데 ㅋㅋ

가서 쭈뼛쭈뼛 거릴 나를 상상하면 너무 힘들었다고

 

 

 

사물함 받음

 

사물함 받음ㅋㅋㅋ

운동복이랑 양말이랑 이것저것 넣어두기

 

 

 

 

 

목욕탕체중계오랜만

 

ㅋㅋㅋ목욕탕 체중계 오랜만

첫 수업은 꽤나 만족스러웠다

세상에 살면서 피트니스를 들어와 보다니?

선생님은 약간 조용한 스타일인 것 같기도

나 잘할 수 있을까...?

 

 

 

 

아비브 부활초크림

 

겨울이라 보습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서

제이나 채널에서 본 아비브 부활초크림을 샀다

시어버터가 과연 나한테 잘 맞을지?

화장품을 너무 한 번에 많이 바꾸는 것 같아서 불안하기도 함

 

 

 

 

랑벨 클렌징오일

 

이것도 제이나픽 랑벨 클렌징 오일!

마침 클렌징 오일 다 써서 구매함

화장 많이 하진 않지만~ 블랙헤드 관리도 할 겸 써보기로 했다 😊

 

 

 

 

 

첫 개인운동 준비완료

 

와 첨으로 개인운동 온날

난 정말 쥐구멍에 숨고 싶었다

나는 너무나 초보자였고 ㅋㅋ

다 나만 쳐다보는 것 같고

선생님들이 나 볼까 봐 두려운 ㅋㅋㅋ

그냥 열심히 러닝머신만 하고 온 것 같다

 

 

 

 

 

연말 분위기~

 

연말 분위기 내보려고 페블온에서 구매한 트리~

책상에 올려놓고 힐끔힐끔ㅋㅋ

 

 

 

 

날파리 다 죽어

 

사무실 진짜 열악하다

날파리 엄청 꼬임

탕비실 옆자리라 짜증 나 죽겠어!!!

몇 마리 잡아서 책상에 올려두니 안 나온다

 

 

 

 

 

배추전과 차돌들기름비빔국수

 

저녁으로 먹은 차돌들기름메밀국수~ 깻잎 팍팍 올리고 깨 뿌려먹었다 😋

배춧잎 몇 장 뜯어서 배추 전도 뚝딱!

 

 

 

 

 

편의점도시락

 

도시락 안 싸가서 편의점에서 사 먹었다

나름... 괜찮은 듯?

이런 거 안 사 먹도록 잘 싸가지고 다녀야지

 

 

 

 

 

뉴아이템삼

 

새로 구비한 아이템

아이패드 거치대를 구매했다

 

 

 

 

 

자석형살껄

 

이렇게 책상 한쪽에 거치해 놓기!

근데 그냥 돈 더 주고 자석형으로 살걸 그랬다

세로모드도 되고 저 아래 받치는 부분이 은근

필기할 때 손목에 걸리적거린다 🙄 또 멍청비용

 

 

 

 

 

 

점심은 라김

 

오랜만에 사리곰탕 먹었는데 왜 이렇게 맛있냐

어릴 때 아빠가 사리곰탕 자주 드시는 이유가 있었다

짭짤 고소~ 엄청 맛있네?

 

 

 

 

 

 

나눔하고 받음

 

작년 고마 생일 때 쓰고 남은 검은 도화지들을 무료 나눔 하고 왔다

센스 있게도 비타민음료를 하나 건네고 가신ㅋㅋ

잘 쓰세요~!!! 집에 와서 또 당근 할 거 없나 하고 둘러봤다

 

 

 

 

동생들 방문

 

동생들이 아빠한테 다녀오면서 우리 집에도 들렀다

기특한 것들 둘이서 같은 날 쉰다고 가족들 다 보러 다니다니~

삼겹살 먹이고 집에 가서 동치미 한통씩 싸주었다

 

 

 

 

미리써둔 편지

 

친구들과 송년회 할 때 나눠주려고 끄적거린 편지

짧게 쓰려고 했는데 ㅋㅋㅋ 말이 길어져서 끊기 힘들었다

자세한 얘기는 만나서해!!!

 

 

 

 

 

송년회시작

 

여자 셋이서 창고 43 강남점 갔다

그동안 한 달에 만원씩 곗돈을 모으고 있었는데

이 날 딱 맞춰서 다 썼다!

만원인데 어떻게 2차까지 갔느냐고?

모인돈이 많다는 건 그만큼 못 만났다는 얘기😭

'달리'라는 어플에서 와인을 미리 주문하고 가니 

테이블에 우리 와인이 세팅되어 있었다

세상 편하구나!

적포도주 마시면 안 되는 나는 화이트~

친구들은 레드로 하나씩 마심!

 

 

 

 

육회

 

육회 냠냠

진짜 맛있어

 

 

 

 

 

구워지는 고기

 

고기도 많이 먹었다! 고기로 배가 불러서 밥을 못 먹음ㅋㅋㅋ

 

 

 

 

 

선물증정식

 

선물과 편지 증정식!

F친구는 편지 읽다가 울고 ㅋㅋㅋㅋㅋ

T친구는 흔들리지 않음ㅋㅋㅋ 그냥 앞으로 나한테 잘하겠다고 함ㅋㅋ

 

 

 

 

 

 

 

선물인증샷

 

내가 사준 커플장갑

인증샷 찍어주는 귀여운 너희들

싸랑해~❤️

 

원래 방어 먹으러 가려고 알아보고 있었는데

그냥 넓고 쾌적한 곳에서 모이는 게 더 좋았다!

 

 

 

 

 

스사찍었어요

 

우와아 젊은이들 사이에서 스사도 찍고~ 스사?

인생 네 컷이 아닌 곳은 뭘 찍었다고 해야 하는 거지?

 

 

 

 

 

귀여운우리

 

우리 귀엽다야 

만 32세

우리가 아는 거라곤 브이, 하드, 꽃받침

담엔 더 공부해서 오자

 

 

 

 

물만두에 누룽지

 

밥을 안 먹어서 그런가

집에 와서 고마가 누룽지 끓여주고 만두도 삶아줬다

가는 길에 소맥거리 사가지고 갔다~

집에서 엄청 오랜만에 소맥 마심ㅋㅋ

 

 

 

 

피자로 해장

 

다음날엔 피자로 해장해 주었다

 

 

 

 

 

우육면관

 

광화문 우육면관에 왔다

고마가 맛있다고 꼭 가야 된다고 했었는데

종로에 나올 겸~ 가보았다

내부도 깔끔하고 국물 진짜 맛있고 양도 많다!

고수 꼭 넣어먹을 것!

 

 

 

 

 

인생네컷또찍음

 

인생 네 컷이 왜 이렇게 많은지

외국인들도 많고 ㅋㅋ

안국역 근처에서 둘이 사진 찍었다 ㅋㅋ

QR코드는 원래 안 주는 건지?

 

 

 

 

 

블루보틀

 

블루보틀 오랜만~!

우리 들어가고 나서 사람 바글바글했다

나 진짜 피리 부는 사나이 같네

 

 

 

 

 

명동떡볶이맛집

 

영화 보러 명동까지 걸어가는 중간에

매콤한 게 당겨서 신세계떡볶이를 찾아갔다

사진에 빨간 양념이 맘에 들어서 찾아갔는데 조금 기다렸다

건물 모퉁이에 자리 잡고 있어서 테이크아웃처럼 보이지만

정말 작게 자리가 있다

앉아보니 여섯 사람정도 등이 닿을 정도로 앉을 수 있음!

 

 

 

 

빨간 떡볶이

 

생각보다 거칠지 않은 양념이었다 ㅋㅋ

달달매콤 하고 튀김 찍어먹어도 맛있었다!

영화관으로 출발~

 

 

 

 

 

영화관오랜만

 

캐러멜, 오리지널 반반 팝콘 사서 '서울의 봄' 보러 갔다

들었던 것만큼이나 고구마였다.....

 

 

 

 

서울의봄

 

엔딩크레딧에 실제 하나회 사진 나오는 게 정말 임팩트 있었다

연기들도 잘해서 너무 놀랬잖아요..

집에 가면서 실제 인물들 어떻게 살았는지 검색해 봤는데

정말 안쓰럽고 슬펐다 😭

 

오래간만에 외출해서 걸어 다니면서 데이트도 하고~

환기 제대로 했네! 다음 주도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