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ime

23년 6월 2주 차 일상(더위시작, 정동하/소향콘서트, 양재 마포집)

느리몽 2023. 7. 15. 21:06
반응형

23년 6월 2주 차 일상

 

 

더위시작, 정동하/소향콘서트, 양재 마포집

 

 

뉴스나옴?

 

 

 

회사워크숍으로 청와대 갔다가 뉴스 나와버렸다✌️

열심히 찍네 ㅋㅋㅋㅋ 그 사진 보지도 않는데 

 

 

 

열심히 침치료

 

 

 

오늘도 열심히 침치료 합니다

얼른 낫자 홍조야~~~ 대체 원인이 뭐지

아무것도 안 했는데 나았다가 또 아무것도 안했는데 빨개지고???

참나 홍조 자체가 스트레스다

 

 

 

대만에서사온 우육면

 

 

 

대만에서 사 온 우육탕면 먹는 중

진짜 라면인데 어떻게 그렇게 큰 고기가 들어가 있을 수 있을까??

집에서도 느껴보는 대만의 향 ㅋㅋㅋ 좋다

개인적으로는 컵라면으로 된 게 더 맛있는 듯

 

 

 

 

점심 돈까스

 

 

 

 

직장인 대표메뉴 돈까스

날씨가 슬슬 더워지고 있었다.

여.. 여름 싫은데...🥵

 

 

 

 

메밀소바

 

 

 

집에서 시원~하게 오이 썰어 넣고 메밀소바 해 먹었다.

와사비, 파 넣겠다고 다 세팅해놓고 먹을 때 까먹음

시원하다 😭

 

 

 

 

곤약밥을넣은 유부초밥

 

 

 

고마가 퉁퉁이 같은 손으로 만들어 준 유부초밥

아주 꽉꽉 잘 넣었어 ㅋㅋㅋ

 

 

 

스피또삼매경

 

 

 

밥 먹고 스피또 한판

출고율 구십몇 퍼센트라고 하길래 고마가 사 왔는데... 만원, 칠천 원 됐다!!!!

대체 언제 5억 되나요?? 꽤 많이 샀는데 말이죠

 

 

 

산도 부시기

 

 

 

어릴 땐 참 안 좋아했는데

산도가 좋아질 나이가 되었나

엄청 맛있네

 

 

 

 

점심샌드위치커피우유

 

 

 

점심은 치아바타 샌드위치

치아바타 너무 맛있어!!!! 최애빵이야

잠봉뵈르 맛있는 집이라

넣어주시는 잠봉 너무 맛있지요

 

 

 

 

오이참치비빔밥

 

 

 

 

점심 가볍게 먹겠다고

현미밥에 오이참치 넣고 마늘, 간장, 알룰로스 참기름 비빔밥!

맛있다~ 따뜻한 오이 새로워

오이 찍어먹겠다고 초장 짜왔는데 초장 국물됨

 

 

 

 

 

뉴선풍기

 

 

 

친구랑 새로 공구한 손선풍기

핸드백 점점 작은 것만 나오니까 선풍기도 작은걸루~

 

 

 

 

피자시켜어~~~

 

 

 

참을 수 없는 피자의 유혹

집에서 먹는 피자가 제일 꿀맛ㅋㅋㅋ

 

 

 

 

디아블로팝업

 

 

 

여의도 더현대 디아블로 팝업 구경 갔다

BTS 기념행사를 여의도에서 한다고 주말에 가지 말라는 기사 많이 봤는데

위험을 무릅쓰고 출발! 눈치게임성공인 건지?

더현대 주차 널널해서 아주 당황스러웠다는

그 와중에 릴리트 피에타 너무 멋있죠

구경하고 티셔츠 두 장, 데스크패드 하나 사 왔다. 

생각보다 퀄리티 좋다? 근데 비싸

 

 

 

 

탄탄맨

 

 

 

좀 출출해서 탄탄맨이랑 꿔바로우? 먹어줌ㅋㅋㅋ

 

 

 

 

대만인줄?

 

 

 

입가심으로 공차 먹었더니 다시 대만에 있는 것 같았다. 

여행 언제 갔다 온 거죠????

 

 

 

타르트사서 출발

 

 

 

가면서 먹을 에그타르트까지 야무지게 사서 출발!

 

 

 

 

인천가좌~!

 

 

 

 

인천~ 가좌~! (짤봄)

인천은 왜 갔느냐

정동하/소향 보러 왔습니다~~~~

 

 

 

 

플젝회상중

 

 

 

지나가다가 본인이 참여했던 아파트 보고 구경구경하는 중ㅋㅋㅋ

(고마랑 나는 건축설계사무소를 다니고 있다. 전문분야는 주거=아파트ㅋㅋㅋ)

 

 

 

 

개비싼망빙

 

 

 

아직 대만 못 벗어났다.

1일 1 망하던 게 엊그제 같아서 송도 망고빙수 검색해서 찾아옴

근데 한국에서 망고빙수 먹으려니 이거 가격이 미쳤다.

신도시라 그런가;;; 사람이 없네ㅋ

콘서트 시간 얼마 안 남았는데 정말 늦게 나온 망고빙수

시간이 너무 늦어서 망고를 하나 더 넣어주셨다는데

원래 그럼 반밖에 안 나와요...? 이런~

 

 

 

 

정동하/소향콘서트

 

 

 

망빙 부시고 콘서트장 도착! 콘서트장이 아니고 송도 컨벤시아 전시장이어서 음향이 너무나 아쉬웠다...😭

티켓값도 비싼데 이거 뭡니까???!!! 그냥 야외에서 하는 게 더 좋았을 듯

가수들도 신경 쓰였는지 너무 울리지 않냐며 듣는 이들을 걱정했다.

실제로 소향이랑 정동하 보니까 와 너무 잘한다 잘해!!!!

콘서트 많이 해서 그런가 둘 다 말도 잘하고 재밌었다 ㅋㅋ

 

아 살짝 일어나서 뒤돌아봤는데 ㅋㅋㅋㅋ우리보다 뒤쪽에 그렉이 앉아있었다!!!! 우와 그렉 처음 봄

다른 자리 앉았던 친구는 가서 사진도 찍었던데 ㅋㅋㅋㅋㅋㅋ 반가워요

 

 

 

🍖 마포집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6길 28-11

 

 

 

 

 

 

돼갈맛집

 

 

 

지나다니면서 매우 궁금했던 집!!

맛집냄새를 맡고 드디어 가보았다

돼지갈비 전문이심

양념이 특이하다. 갈비 양념인데? 뭔가 다르다?

직접 만드신 양념 쓰시는 듯

 

 

 

맛잇게한점

 

 

 

역시 갈비는 이 양파랑 같이 먹어줘야~~👍

고기도 계속 봐주시고 맛있을 때 알려주신다 ㅋㅋ

쓰읍 또 먹고 싶네?

 

 

 

 

껍데기존맛

 

 

 

껍데기도 궁금해서 시켜보았다. 생각했던 비주얼이 아니네...?

빨간 양념은 생각도 못했는데 이거 이거 소주를 부르는 맛

술 다시 왕창 먹을 수 있게 되면 여기부터 오겠습니다 ㅋㅋㅋ

 

 

 

하겐다즈세일

 

 

 

배 터지게 먹고 집에 가는 길

아이스크림 먹고 싶었는데 마침 지에스편의점에서 하겐다즈 행사 중ㅋㅋ

바로 들어가서 사 먹어줌 ㅋㅋ 왜 바 딸기는 없나요.... 품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