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ime

23년 9월 1주 차 일상(평범일상, 또 간 소소막창, 한강산책)

느리몽 2023. 10. 12. 17:11
반응형

23년 9월 1주 차 일상

 

 

-

 

이번주는 정말 먹는 것 밖에 없다 ㅋㅋ

오랜만에 미용실도 가고

주말에 급으로 소소막창갔다가 한강도 갔다

 

-

 

 

 

 

 

 

 

 

너무 작은 나

 

 

 

출근했는데 뒷자리 친구가 찍었다며 보내준 사진

남색백팩이 나 ㅋㅋㅋ

왜이렇게 작냐... 열심히 휘젓고 있네 💦

 

 

 

 

광어우럭

 

 

 

저번주에 우리 식비 많이 썼다 했는데 

나는 또 회가 먹고 싶다고 해버렸다.

사실 부산가서 회 먹고 오려고 했는데 못 먹었기 때문!!

냠냠 매운탕까지 다 먹고 왔다

 

 

 

지옥에서온 편지

 

 

 

 

처음 보는 알람 ㅋㅋㅋ 카드명세서 ㄷㄷ...

시커매서 지옥에서 온 편지인 줄 알았다.

돈 낼게요....ㅠㅜ

 

 

 

 

 

 

쏘야해줘!

 

 

 

소세지를 사가서 고마한테 쏘야 해달라고 했다!

엄청 맛있게 해 주심ㅋㅋㅋ 

 

 

 

 

열무비빔밥

 

 

 

열무비빔밥 먹은 날~ㅋㅋ

사람이 둘이면 계란후라이는 세 개 국룰?

 

 

 

 

야근 햄버거

 

 

 

갑자기 야근....

배가고파서 다 같이 맥도널드 시켜 먹었다.

창녕 갈릭 비프버거 처음 먹어봤는데 별로 내 입맛은 아니었다 ㅋㅋ

 

 

 

 

점심삼겹살

 

 

 

친구랑 기운 빠져서 점심에 고기 먹자고 삼겹살 정식 먹은 날 ㅋㅋ

고기고기 에너지  채우자!! 

오랜만에 야근했더니 체력이 뚝뚝 떨어진다 ㅋㅋ

 

 

 

주먹밥하나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구매한 다신샵 주먹밥

현미밥인데 식감도 좋고 속도 알차다 ㅋㅋ 

자주 사 먹을 듯ㅋㅋ 세일할 때 사 먹어야지

 

 

 

 

미용실

 

 

 

오랜만에 미용실에 간 날

여행 가기 전에 염색이랑 매직하려고 갔는데

진짜 머릿결도 안 좋아지고 곱슬도 심했다 ㅋㅋ

선생님이 깔끔하게 펴주심!

 

 

 

 

돼지갈비

 

 

 

머리하고 바로 고기 먹으러 가기 ㅋㅋㅋ

마포집 돼지갈비 너무 맛있잖아요!!

 

 

 

 

도미노피자

 

 

 

다음날에는 갑자기 마음이 맞아서 피자로 ㅋㅋㅋㅋ

먹을 거 고를 때 의견이 참 잘 맞다 ㅋㅋ

 

 

 

배민 비마트 메론

 

 

 

과일 먹고 싶다는 고마

시간이 늦어서 B마트에서 멜론을 시켰다. 최소주문금액 때문에 하몽도 주문했다 ㅋㅋ

달고 맛있는 멜론이 왔다 히히

 

 

 

소소막창

 

 

 

본가에 갔다가 집에 가는 길, 갑자기 소소막창 생각이 났다 ㅋㅋ

바로 가서 엄청 많이 먹고 왔다 ㅋㅋ 사람 엄청 많았다 

파막창, 뒷고기, 갈매기살, 순두부찌개랑 해서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다!

고마는 진짜 오랜만에 와서 더 좋아했다 😋

 

 

 

한강산책

 

 

 

집 가는 길 갑자기 한강 가고 싶어서 들어갔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런가 여기도 사람이 많았다 ㅋㅋ

주차해놓고 우리고 조금 걸으면서 바람도 쐬었다~

서울 살 때 한강 많이 와야 하는데 ㅋㅋㅋㅋㅋ

 

 

 

바람 좋다

 

 

 

반짝반짝한 야경 멋있다

평화로운 한 주 끄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