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ime

22년 12월 2주차 일상(케이스티파이, 전자레인지 계란빵)

느리몽 2022. 12. 23. 11:35
반응형

우리의 월드컵은 이제 끝났다~

오랜만에 월드컵이라 이렇게 끝난 게 아쉽지만

너무나 재미있고 멋있는 경기들이었다!!!!! 🙌🏻🙌🏻🙌🏻🙌🏻🙌🏻

귀여운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도 구매하고

추워지니까 집콕하면서 맛있는거 많이 먹었네!

계란빵 또 해먹어야지~🥚

 

 

 

 

 

#월요일

 

 

 

케이스티파이1
귀여운 케이스티파이 포장

 

 

 

퇴근해서 집에 가보니 

집 앞에 던져져있는 택배하나

누가 봐도 케이스티파이 ㅋㅋㅋ

 

 

 

 

케이스티파이2
크리스마스~?

 

 

더 귀여운 박스포장

연말이라 빨간색만 보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두근두근 열어보았다.

 

 

 

 

미스터포테이토헤드케이스
미스터포테이토헤드 🥔

 

 

왕귀여운 케이스 😝😝😝

토이스토리의 감초

미스터 포테이토헤드 케이스 되시겠다💕

역시 흰색 폰은 케이스 바꿔 끼는 맛이 있어~

 

 

 

 

일본vs크로아티아
일본vs크로아티아

 

 

 

자정에 시작한 일본의 16강

그냥 안 보고 새벽에 일어나서

우리나라 16강을 보려고 했는데

설렁설렁 빨래 개면서

보고 있으니 멈출 수가 없었다😫

결국 승부차기까지 보고 나서야

안심(?)하고 잠이 들었다.

 

 

 

 

브라질전
16강 브라질전

 

 

 

새벽에 다시 일어남

4시 경기라니...! 

전반부터 너무 안타까웠는데

그래도 골 넣고 끝나서 다행이다😁

 

 

 

 

#화요일

 

 

 

쌀국수와 히레돈까스
쌀국수 & 히레돈까스

 

 

 

두 시간 자고 다시 출근...

눈이 안 떠진다~~~

하필 이런 날 또 일이 많다니!

정신 차리고 집중!!!!!!

점심에는 오랜만에 

쌀국수랑 히레돈까스 시켜서 나누어먹었다.

 

 

 

 

 

냉동피자 나름괜찮다
냉동피자 나름괜찮다

 

 

 

#수요일

 

하겐다즈
하겐다즈 냠냠냠

 

 

 

고마의 생일이 지나고

생일선물로 택배가 엄청 왔다.

이런 시대에 살고 있다니~

저녁 먹고 선물 받은 하겐다즈 하나 먹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바꿔놓은 세상 ㅋㅋ

 

 

 

 

#금요일

 

 

 

오랜만에 꺼낸 불판
오랜만에 꺼낸 불판

 

 

 

집 가는 길에 삼겹살이 땡겨서

정육점을 들렀다.

확실히 고깃집 가서 먹는 것보다

훨~씬 싸다 🙄

어디 가서 뭘 못 먹겠군

 

 

#토요일

 

 

 

요즘 뭔가 이가 안 좋아진 것 같아서

일어나서 바로 치과를 갔다.

엄청난 충치.... 그리고 사랑니 발치.....끄악

진짜 치과 싫은데😫

1년~2년 장기 프로젝트로 생각하고

시작하기로 했다.

건강한 이를 가지고 싶다!!!

 

 

 

청년다방 피자로니떡볶이
청년다방 피자로니떡볶이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집 가다가 청년다방에 들렀다.

언젠가 피자로니 맛있다고 

캡처해 두었던 게 생각나서

시켜 먹었다.

죵말 내 입맛에 딱~~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다!!!!

청년다방 피자로니 JM👍👍👍

 

 

 

 

 

 

보석십자수
대량구매해버린 보석십자수

 

 

 

고마가 낮잠 자는 사이

이사 와서 피아노를 아직 못 꺼내서

자리를 만드려고 방정리를 하던 중에

작년엔가... 대량구매 해버렸던

보석십자수를 꺼냈다.

 

디즈니 없이 못 사는 나...

너무 귀여운 도안이 많아서

크기 생각 안 하고 네 개나 사버렸다.

500*600 SIZE가

이렇게 오래 걸릴 줄은 몰랐지🤷🏻‍♀️

얼른 완성해서 

낭비가 아니었다는 것을 증명하자..!

 

 

 

#일요일

 

 

 

주말엔 역시 맥날!
주말엔 역시 맥날!

 

 

 

역시 주말엔 햄버거를 한번 먹어줘야지

오랜만에 베토디로~

첫 회사에서 신입 때

다들 외근나가시고 혼자 있으면

맥도날드 시켜 먹었었는데

배달 최소금액 맞추느라 

콜라대신 밀크쉐이크를 시켰었다.

그게 입에 맞아서

가끔 쉐이크를 시켜 먹는다😋

 

 

 

 

이불바꾸기🤎
마틸라-차렵이불(브루클린)

 

 

 

가을에 마틸라에서 사두었던

이불을 개시했다!

겨울느낌 나는구먼

매트도 어두운 챠콜색으로 깔아주었는데

베개커버를 안 사서....

색을 다 못 맞췄다 ㅎㅎㅎㅎ

 

 

 

 

전자렌지 계란빵
전자렌지 계란빵

 

 

점심 먹고 입이 심심~

집에 있던 핫케익 가루가 생각나서

전자레인지 계란빵을 해 먹었다.

좀 넘치긴 했는데

그래도 동글동글 귀엽게 됐다!

 

 

 

 

촉촉하게 잘익었다!
촉촉하게 잘익었다!

 

 

노른자에 소금도 솔솔 뿌렸더니

단짠단짠~

커피랑 같이 먹으면서

게임하는 거 구경했다.

 

 

폭닥폭닥한 주말을 끝으로

이번주도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