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ime

22년 12월 3주차 일상(완전한 겨울, 회식, 친구들과 한잔, 가족모임)

느리몽 2022. 12. 26. 11:22
반응형

눈이 많이 내리기 시작했다.🌨

연말이라 그런지

모임도 종종 있고

좋아하는 사람들 많이 만나니

마음이 따듯한 일주일을 보냈다.

 

 

 

 

#월요일

 

눈빠지는 면적정리
눈빠지는 면적정리

 

 

면적 그만...!

하루종일 숫자만 보니 머리가 아팠다.

활자중독.... 일이 어려운 건 아닌데

양이 많아서 힘들다😫

 

 

 

파계란 간장 밥
파계란 간장 밥

 

 

너무 지쳐서... 

밥 할 기운도 없다..!

이날은 간단하게 

파계란에 간장 얹어서

뚝딱 한 끼 했다. (때웠다?)

 

 

#화요일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외근이 있는 날

또 아침부터 숫자 보고 있으니

피곤해졌다.

 

점심은 근처에서 

간단히 먹기로 하고 맥도날드에 갔는데

강남구청역 맥도날드

왜 이렇게 사람이 많은 건지..!

 

근데 또 신기한 건

빨리나 온다!ㅋㅋㅋ

오랜만에 상하이로~

 

 

 

펑펑 눈이온다
펑펑 눈이온다

 

 

 

면적 오류 잡느라 생각보다 오래 걸렸다.

다 끝내고 나오니 

아주 펑~펑~내리는 눈! ☃☃

사람도 많고 차도 많다.

이사님께 퇴근하겠다고 하고

얼른 집으로 튀튀튀

 

 

 

우박..?
우박..?

 

집 근처에 도착하니

이건 눈이 아니고 우박..?

얼음 알갱이가 바닥에서 통통 튀었다ㅋㅋㅋ

 

 

 

 

#수요일

 

 

 

나는 산타고마는 와인
나는 산타 고마는 와인

 

 

 

요새 유행하는 테스트라며

친구들이 보내준 링크

나는 산타, 고마는 와인이 나왔다.

뭐.... 둘 다 비슷하네?ㅋㅋ

서로 안 맞는 캐릭터는 안 나와서 다행이군

싫어하는 것 보니 

누구나 싫어할 것들ㅋㅋㅋ

 

 

 

장어구이
장어구이

 

 

저녁은 뭘로 할까 하다가

장어로 결정!

요즘 돈아낀다고

점심도시락 열심히 쌌는데

하루만큼은 외식하고 싶어서...😋

 

 

 

새로 소주
새로 소주

 

 

 

새로가 요즘 대세던데

순하고 깔끔하니 맛있다!

얼굴 또 빨개질까 봐

조심조심 한잔 두 잔 마셨다.

 

 

#목요일

 

 

 

별접기
별접기

 

 

별 접어서 리스 만들자고

팀원들이랑 꾸깃꾸깃

완성은 못했지만ㅋㅋㅋㅋ

집 가서 해봐야겠다 ✨

 

 

 

현금모아 로또복권사기
현금모아 로또복권사기

 

 

 

고마가 로또 산다고 해서 따라갔는데

주섬주섬 이천 원 당첨된 스피또 두 개에

현금 조금 합쳐서 구천 원어치 로또를 샀다ㅋㅋㅋ

언제 로또 한번 되어보나~~

 

 

 

 

오랜만에 해본 닭볶음탕
오랜만에 해본 닭볶음탕

 

 

닭볶음탕 생각나서

마트에 들러 손질닭을 한 마리 샀다.

오랜만에 솜씨자랑! 🐔

닭볶음탕은 그냥 눈대중으로 가능하다고~

닭을 한번 삶아서 했더니 

속까지 부들부들 잘 익었다!

 

 

 

#금요일

 

 

눈내린 공원
눈내린 공원

 

 

출근길 지나가는 공원에

눈이 쌓였다

춥기도 너무 춥다.

 

 

 

아이스 초코라떼
아이스 초코라떼

 

 

 

금요일이라 일하기 싫고~~~~

실장님이 커피 사주셔서

다 같이 카페에 갔다.

춥지만 안은 따듯하니

나는 아이스 초코 😆😆🍫

얼죽아 맞네

 

 

 

 

소고기로 회식
소고기로 회식

 

 

 

상반기 함께한 팀 회식이 있었다.

지금은 내 의지로 팀을 떠났지만~

너무 착한 직원들이었어😙

정육식당에 가서

소고기 실컷먹었지롱

 

 

 

 

육회와 육사시미
육회와 육사시미

 

 

 

세 번 요청 끝에 실장님이 

허락하진 육회와 사시미 ㅋㅋㅋ

고기 구워 먹는 중간에 생으로 먹으면

맛이 섞인다나 ㅋㅋ

고기에 진심이셨구나👍

 

 

 

 

 

차돌볶음밥
차돌볶음밥

 

 

 

차돌볶음밥까지 끝내고서야

회식은 마무리되었다.

다들 술도 많이 안 먹는 사람들이라 

후다닥 끝나버린 회식

 

 

 

 

영원한 나의 스타 보아언늬☆
영원한 나의 스타 보아언늬☆

 

 

 

 

집에 도착했는데

고마는 아직 동기회식중!

아이스크림이나 먹으면서

동생이랑 디엠 하는데

'가요대축제'하는 날이라니!!!

당장틀엇~

 

동생들이랑 매년 연말에

시상식은 다 챙겨봤었는데

나 혼자 보고 있으니 맛이 안 난다😓

마지막 무대로 보아언니 나왔다ㅠㅠ

제가 정말 초등학생 때부터 좋아했다구요~~~~

걸스온탑 생방무대를 다시 볼 줄이야!

 

 

 

 

#토요일

 

 

 

눈쌓인 테라스
눈쌓인 테라스

 

 

 

어제 그렇게 춥더니

아침에 눈이 쌓여있었다.

춥다 추워 진짜 추워~!!!!!!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

 

 

 

혼자 일찍 눈떴는데

슬슬 배가 고팠다.

얼마 전부터 도너츠가 자꾸 생각났다.

고마 자는 사이 주문!!

내가 도너츠 주문했다니까

잠결인지 ㅋㅋ일어난 건지

잘했단다 ㅋㅋㅋㅋㅋ

 

 

 

 

대파도너츠
대파도너츠

 

 

 

일어나지 않는 남편 뒤로하고

나 혼자 주섬주섬 먹기 시작했다 ㅋㅋㅋ

대파 도너츠 맛있을 거 같았는데

정말 맛있다! 🍩🍩

 

 

 

일어나~약속가야지~
일어나~약속가야지~

 

 

 

저녁약속이 있어서

낮에는 좀 뒹굴뒹굴했다.

쇼파에서 졸고 있길래

이불 덮어주었더니 고대로 숙면중ㅋㅋ

 

친구도 남자 친구한테 같이 가자고 하고

나도 고마한테 같이 가자고 졸라서

다 같이 만났다 😉

 

 

 

잠실 오랜만!
잠실 오랜만!

 

 

 

환승환승

잠실도 오랜만이라니?

정말 강남을 벗어나질 않았구나

 

 

 

한강도 오랜만!
한강도 오랜만!

 

 

 

버스를 타고 강북으로~

진짜 한강 건넌 지도 오래되었다.

예쁜 야경 💛

 

 

 

 

소소막창-뒷고기
뒷고기

 

 

 

친구들이랑

열심히 먹고 마셨다!

연말분위기~~~

다같이 모이기 힘들었는데

이렇게 보게되서 얼마나 다행인지!

 

 

 

 

콩나물라면
콩나물라면

 

 

 

사장님 서비스 팍팍~!

이날도 모든 메뉴를 

주문하고서야 끝이 났다.

 

 

 

 

예비부부와 사장님
예비부부와 사장님

 

 

 

슬슬 결혼준비 시작하려는

친구 커플~ㅋㅋ

만나보니 남자친구분 성격 넘 좋다!

잘 만났다 잘 만났어~

방명록 써놓고 

결혼하고 나서 -골인 쓰러 다시 오기로 했다 😁😁

(사장님 아이디어!)

 

 

 

 

비워진 새로
비워진 새로

 

 

 

많이도 마셨다....

친구들은 벌써 취해버렸고 ㅋㅋㅋㅋ

 

 

 

 

젊어진 투다리 메뉴판
젊어진 투다리 메뉴판

 

 

 

맞은편 투다리로 2차를 갔다.

이 어지러운 메뉴판

투다리만의 감성이야 ㅋㅋㅋ

대학일기랑 계약했는지 

젊어진 메뉴판ㅋㅋㅋ

대학일기 이모티콘을 애정하는 우리라서

더 반가웠다!

 

역시 투다리는

김치우동+모듬꼬치 아니겠슴!

하지만 모듬꼬치가 안된다고 하셔서

닭껍질, 염통꼬치로 하였다.

역시 넘맛~😍

 

 

 

 

취해버린 우리1
취해버린....

 

 

 

이건뭐.. 난장판이군?🤣🤣🤣

마지막에는 다들 뭔 소리를 하는 건지 ㅋㅋㅋ

이렇게 시간도 안 보고 논건 오랜만이었다.

우리 다음에 또모여~~~ 하면서

일 년 계획을 세우고는

새벽에 헤어졌다.

 

 

 

 

#일요일

 

 

 

빠가사리 매운탕
둔터매운탕 - 빠가사리 매운탕

 

 

 

큰아빠가 가족모임한다고

신랑이랑 와라~ 하셔서

자주 가는 매운탕집으로 갔다.

고모들도 다 오시고 아빠도 오시고!

매운탕으로 해장하듯 또 열심히 먹었다.

시끌벅적하게 떠들고

고모댁으로 가서 과일에 떡까지 또 먹었다.

진정한 식폭행ㅋㅋㅋ

 

 

 

 

고모표 밑반찬💕
고모표 밑반찬💕

 

 

 

고모가 밑반찬을 싸주셨다.

미리말했으면 더 해줄 텐데! 하셨는데

그냥 이렇게 챙겨주시는 것도 얼마나 감사한지😭

 

아빠차에는 항상 건강식품이 많다.

마즙이랑 흑마늘에 ㅋㅋㅋ

항상 뭐가 많이 나온다.

 

 

 

 

 

까르보불닭
까르보불닭

 

 

 

이제는 주말이다 쉬자! 하고

한숨 자고 일어났다.

까르보 불닭 끓여서 야식 먹고 잤다~ㅋㅋ

 

 

 

코로나 이후로

밖에 나가는 게 너무 피곤했는데

친구들 가족들 만나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나니

아주 보람차다 ㅋㅋㅋ

다음 주는 크리스마스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