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리는/여행

제주여행 DAY 3🤍(휴애리자연생활공원, 예촌연수네가든, 981파크, 스테이호꼼만, 막창국밥)

느리몽 2023. 7. 9. 17:52
반응형

제주여행 DAY 2🤍

 

 

 

3/7

 

 

 

제일 많이 돌아다닌 날~

드디어 유채꽃 영접이당

꽃 보고 닭샤브샤브도 먹고

981 파크에서 땀나게 놀고!

막창국밥으로 마무리~~

 

 

 

 

 

아침풍경

 

 

 

체크아웃이요~

감귤이 주렁주렁! 아침에 보니 더 예쁘다 🍊

 

 

 

아침풍경2

 

 

 

 

현관 앞 예쁜 야자나무 ㅋㅋ

분위기도 참 좋다~ 좀 녹슬어서 앉아보지는 못함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매일 9:00 ~ 19:00

 

 

 

 

 

 

 

 

맑은날씨 한라산

 

 

 

유채꽃 보러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 왔다!

 

 

 

휴애리1

 

 

 

 

들어가면서부터 포토존이 많이 보인다.

우리도 한컷 찍어봄ㅋㅋ

글 쓰는 지금은 더운 여름인데

선선~했나 보군?

 

 

 

한라봉주스

 

 

 

너무 넓어서 한참 돌아다녔는데 카페가 나왔다

한라봉주스 한번 먹어주고용

 

 

 

돼지들

 

 

 

흑돼지 달리기 같은 거 하는 듯

아기 돼지들이 아주 열심히 젖을 먹고 있었다 ㅋㅋ

 

 

 

유채꽃밭

 

 

 

맑은 날씨 덕분에 한라산까지 보이는 유채꽃밭!!

너무너무 예뻤다~ㅋㅋ 🌼🌼🌼🌼

 

 

 

유채꽃밭에서

 

 

 

삼각대 두고 사진도 많이 찍었다~

처음엔 쌀쌀했는데 슬슬 더워지는 중 ㅋㅋ

 

 

 

고마가찍어준 내사진

 

 

 

내 사진도 요렇게 예쁘게 찍어준 고마 ㅋㅋ

 

 

 

 

 

🐔  예촌연수네 가든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60

월~토 11:00 ~ 21:00 (휴게시간 14:00 ~17:00)

일요일 휴무

 

 

 

 

 

 

 

 

밥때가 되어 근처에 먹을 곳을 찾아보다가 발견!

처가가 제주도인 실장님이 제주도 가서 닭샤브샤브 먹어보라고 하신 게 생각나서 가보았다 ㅋㅋ

 

 

 

닭샤브 반찬

 

 

 

먼저 나온 삶은 달걀과 반찬들

반찬 맛이 좋아서 샤브샤브 맛도 기대된다!

 

 

 

닭샤브1차

 

 

 

닭똥집 볶음도 나온다 ㅋㅋ 짭짤하니 맛있음

그냥 먹으면 퍽퍽할 수 있는 닭가슴살을 얇게 샤브샤브용으로 썰어주신다 ㅋㅋ

육수에 야채도 가득 넣어주심! 

 

 

 

닭샤브2차

 

 

 

다른 부위는 이렇게 구이 같은 백숙으로 나온다!

그냥 삶기만 한 게 아니고 구워서 나오니 더 맛있다 😋

 

 

 

닭샤브 닭발

 

 

육수 뒤적거리다 보니 나온 왕닭발ㅋㅋㅋ

닭발을 이렇게 맑은 국물에 먹긴 처음입니다

육수맛이 정말 ㅋㅋㅋ미쳤다 😳 엄청 들이킴

 

 

 

마지막 죽

 

 

 

다 먹고 마무리로 죽을 선택 했다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죽을 끓여주신당!

국물이 맛있어서 죽도 너무너무 맛있다

 

둘이 먹기에는 양이 많았는데 가족끼리나 3명 이상 먹으면 딱 좋을 것 같다

 

 

제주스벅메뉴

 

 

 

밥도 먹었겠다 슬쩍 졸리기도 하고 해서

스벅에서 제주도 한정메뉴를 사 왔다 ㅋㅋ

제주비양도선셋티 & 비자림콜드브루 (나한테는 쪼끔 느끼했다)

 

 

 

제주스벅메뉴

 

 

 

현무암 당근케이크도 사 왔는데 달아서 많이 못 먹었다 ㅋㅋ

그냥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맛있을 듯 🥕

 

 

 

 

🏎  9.81 파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880-24

매일 9:00 ~ 18:00

 

 

 

981파크

 

 

 

잠깐 차 대놓고 잠든 우리 ㅋㅋㅋㅋ

이제 여행도 힘들구나 ㅋㅋ

예약해 둔 981 파크로 갔다!

 

 

 

 

981파크

 

 

 

카트도 추가로 돈 내고 세 번 타고, 서바이벌게임도 하고 열심히 놀았다 ㅋㅋㅋㅋ

 

 

 

카트타기

 

 

 

운전하는 것도 어렵지 않아서 재미있었다.

쭉 타고 내려가고 신기하게도 레일 따라 알아서 올라가는 중ㅋㅋ

981 어플에서 앞에 달린 카메라로 찍은 내 모습도 영상으로 받을 수 있다

 

 

 

기념사진

 

 

 

잘 놀구갑니당!

 

 

 

숙소들어가는길

 

 

 

또 해가지는 중

이것저것 많이 했더니 하루가 빨리 가서 아쉬웠다.

 

 

 

 

 

🏠 스테이 호꼼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칠전동길 1-2

 

 

 

 

 

 

 

 

호꼼만

 

 

 

 

제주여행엔 스테이 호꼼만!ㅋㅋ

시원한 통창밖에 욕조가 있당

우리는 좀 춥기도 하고 수영복 없어서 안 썼다 ㅋㅋ

 

 

 

 

 

호꼼만 난로티세트

 

 

 

난로가 그냥 관상용인줄 알았더니 앞에 있으면 은근 열기가 있다 ㅋㅋ

준비되어 있는 티세트로 차도 한잔 했다 😊

 

 

 

 

전신거울호꼼만 침구

 

 

 

따수운 호꼼만의 무드~ㅋㅋ

 

 

 

 

 

🍚 고산수월봉가마솥순대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고산서 2길 18

 

 

 

 

 

수월봉가마솥순대국

 

 

 

호꼼만 앞에 있는 중식당도 궁금했지만(맛있다고 함...!)

뜨끈한 게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순대국 집을 발견!

 

 

 

곱창국밥

 

 

 

반찬이 맛있다! 김치가 맛있으면 음식 맛이 좋다는데 이 집 김치 맛있다 ㅋㅋㅋ

고마는 순대국밥, 나는 창도롬백반을 주문했다. 

사실 창도롬 백반에 막창구이 나오느냐고 여쭤보았는데 직원분이 외국분이시라 잘 못 알아들으셨다 ㅋㅋ

그냥 막창 나온다고 하길래 시켜보니 국밥에 막창이....?!

와 근데 완전 내 스타일이다 ㅋㅋ막창도 크고 실하고 국물 맛도 시원~ 순대국도 맛있다고 한다 ㅋㅋ

막창국밥에 빠져버려서 순댓국 맛볼 생각도 안 함ㅋㅋ 👍 진짜 또 먹고 싶다

 

 

 

약먹고 잠

 

 

 

밥 먹기 전부터 남편이 몸이 안 좋은 것 같았는데

밥 먹고 다시 안 좋아졌다고 해서 소화제를 먹고 재웠다.

아프지 말자 🥲 

 

 

 

까스활명수

 

 

가스활명수까지 먹고 잠ㅋㅋㅋ

여행 쉽지 않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