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리는/여행

제주여행 DAY 4🤍(나무식탁, 비선루, 집에가자!)

느리몽 2023. 7. 9. 18:12
반응형

제주여행 DAY 4🤍

 

 

3/8

 

 

 

벌써 집에 가는 날

아쉽다 아쉬워~

요즘 인스타에서 많이 보이던 고등어 온소바도 먹어보고

바다 보이는 예쁜 카페에서 시간도 보내고

너무 좋은 여행이었다!

 

 

 

 

 

 

 

 

 

 

마지막 점심 먹으러 가는 길~

 

 

 

 

🐟 나무식탁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도원로 214 1층

수~토 11:30 ~ 16:00

 

 

 

 

 

 

나무세트

 

 

 

호꼼만 사장님께 추천받아서 간 나무식탁!

테이블 다 차있어서 대기 걸어놓고 기다렸다.
생각보다 금방 우리 차례가 되었다

우리가 주문한건 나무세트

소바+스시+한치카츠까지 나온다

 

 

 

한치카츠

 

 

 

한치카츠는 엄청 부드럽고 맛있다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옆에 같이 주시는 소스랑 맛이 잘 어우러진다

토마토도 같이 먹고 오른쪽에 보이는 꼬들꼬들한 반찬도 맛있다~

 

 

 

고등어온소바

 

 

 

고등어온소바는 전혀 비린맛이 없었다

그래서 국물도 맛있다~

재료를 다 섞어서 먹고 올려주신 귤 칩도 같이 먹으면 짱짱 맛!

 

 

 

 

 

 

사진으로는 안 보이지만 엄청난 사이즈의 고등어보우스시 

유자소스랑 너무너무 잘 어울린다~ 배도 엄청 부름!

 

 

 

마지막바다

 

 

 

다시 공항으로 가는 길 협재해변에 들렀다

언제 와도 맑은 바다색이 너무 예쁘다 

내 마음까지 청량해지는 색 ㅋㅋ

 

 

 

 

🌊 협재비선루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협재 1길 47-1

월목금토일 09:00 ~ 18:00

화요일 휴무

 

 

 

 

 

 

비선루

 

 

 

커피 한잔하고 가려고 들린 카페~

비선루 올라가는 길

 

 

 

평일한산해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한산했다 

오히려 좋아 

 

 

 

케이크&커피

 

 

 

밥 그렇게 먹고 케이크 두 개나 시킴ㅋㅋㅋ

근데 넘 맛있다~ 제대로 디저트얏

 

 

 

맑은날씨

 

 

 

창밖으로 보는 바다 뷰가 너무 멋있다 ㅋㅋ

탁 트인 바다~ 이제 가야 한다니 너무 아쉽구나 😭

제주도 올 때마다 하는 생각 ㅋㅋ 제주도 내려와서 살까?

 

 

 

집에가자

 

 

 

해 떨어질 때쯤 집으로 출발이당~

 

 

 

잘놀았습니다

 

 

코로나 전에 와보고 오랜만에 온 제주도!

같이 더 자주 멋진데 많이 여행하자~💕

 

 

 

 

로제떡볶이

 

 

집에 와서 냉장고에 있는 청하 한 병에 로제떡볶이로 마무리 ㅋㅋㅋ

 

 

 

괌초콜렛&오메기

 

 

 

 

회사 가져갈 선물 못 사서 공항에서 급하게 오메기떡 샀는데

나름 맛이 괜찮았나 보다 ㅋㅋ

회사 가서 나눠드리고 나는 괌 신혼여행 갔다 온 분한테 초콜릿 받았다 ㅋㅋ

벌써 또 여행 가고 싶잖아~!

반응형